-
-
초등영어 독서 프로그램 렛츠고리딩, 가정의달 맞이 50% 할인 프로모션
순수교육에서 선보이고 있는 초등영어 독서 프로그램 렛츠고리딩(Let’s go Reading)이 5월 가정의달을 맞아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렛츠고리딩은 5월 한 달 동안 매일 선착순 55명에게 무제한 영어독서가 가능한 프로그램 구독권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12개월 구매 시, 12개월을 무료로 추가 증정한다.
또한, 유아영어 렛츠고파닉스와 순수교육의 5가지 영어 프로그램을 한 번에 이용 할 수 있는 렛츠고리딩 ALL프리패스도 함께 50% 할인을 진행한다.
렛츠고리딩은 218가지 게임 기반 학습이 가능한 영어 독서 프로그램을 통해 듣기와 말하기, 읽기, 쓰기, 어휘 등 영어의 다섯 가지 영역을 학습할 수 있다. 또한 세계 최고 리더스로 평가받는 영국 콜린스 출판사의 빅캣 시리즈, 레드라켓리더스, 앱도 등 2,700권 이상의 온라인 원서도 보유 중이다.
특히 특허받은 AI 레벨 테스트를 통해 학습하는 아이의 영어 수준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고, 이후 60단계 레벨링을 통해 맞춤형 영어독서가 가능하다. AI음성인식 시스템도 탑재돼 있는데, 이는 아이의 발음과 인토네이션을 원어민과 비교하여 교정해주는 시스템이다. 아이가 직접 소리 내어 말할 수 있게 유도하고, 말하기 자신감까지 심어준다.
순수교육 관계자는 “어린이날 등이 속해 있는 가정의달을 기념해 프리미엄 어린이 영어독서 프로그램인 렛츠고리딩의 특별 할인을 기획했다”면서 “이번 기회에 렛츠고리딩을 구독하면 2년 동안 월 1만 원대로 무제한 영어독서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글로벌 에듀테크 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순수교육은 렛츠고리딩 이외에도 렛츠고파닉스, 슬리핑잉글리시 등의 학습 상품을 선보이고 있
2024-05-04 17:01:14
-
-
비상교육 잉글리시아이, 초등영어 기초파닉스 ‘헬로 파닉스’ 출시
교육전문기업 비상교육의 초·중등 영어 학원 브랜드 잉글리시아이가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예비 초등학생을 위한 기초 파닉스 프로그램 ‘헬로 파닉스’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파닉스(Phonics)란 알파벳 글자와 발음을 연계시켜 소리의 패턴을 익히고 영어 단어를 읽을 수 있게 하는 언어 교수법으로, 이번에 출시한 헬로 파닉스는 알파벳 대소문자와 단자음, 단모음 등 파닉스의 기초 단계에 멀티미디어를 접목해 영어를 거부감 없이 시작할 수 있게 개발된 학원 전용 프로그램이다.이 프로그램은 애니메이션·알파벳 송·미러링 발음 연습·퀴즈 게임 등 놀이 활동이 결합된 스마트 학습과 듣기·따라 말하기·따라 쓰기 등 학습자 수준에 맞는 교재 학습으로 이뤄진다.잉글리시아이 관계자는 “영어를 처음 접하는 예비 초등학생이나 초등학교 저학년 학생들의 인지 발달을 고려한 직관적 학습 활동이 흥미와 집중을 끌어내 학습 효과를 높여줄 것이다”고 설명했다.한편, 잉글리시아이는 새 학기 브랜드 홍보 모델로 아역 배우 문우진을 발탁했다. 문우진은 올 한해 잉글리시아이 홍보물과 SNS 채널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를 알리고 홍보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이진경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2020-01-23 10:25:51
-
-
'스피킹덤'이 '라이언'을 만났을 때
스마트 교육 콘텐츠 대표기업 스터디맥스의 초등영어 말하기 프로그램 '스피킹덤'이 카카오키즈폰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스터디맥스는 스피킹덤과 카카오키즈폰을 함께 구성한 ‘올인원 플러스 패키지’를 출시하고 공동으로 광고를 제작, 판매 하는 등 교육업계에서는 보기 드문 새로운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였다. 스피킹덤과 카카오키즈폰 모두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최고의 콘텐츠와 기기를 제공하기 위해 제작된 만큼,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며 학부모와 아이 모두를 만족시킬 예정이다.그 일환으로 가장 먼저 선보인 스피킹덤 ‘올인원 플러스 패키지’는 ▲무약정 카카오 키즈폰 ▲스피킹덤 2년 6개월 이용권 ▲교재 전권(총 48권)으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스피킹덤 학습도감, 다이어리 등 특별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카카오키즈폰 통신비 3만원 충전권과 액정보호필름 등 다양한 상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스피킹덤과 카카오키즈폰은 '올인원 플러스 패키지' 출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공동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다. 두 브랜드가 힘을 합쳐 광고 제작은 물론 서로의 판매채널을 통한 상호 노출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아이들의 학습 흥미를 증대시킬 수 있는 방향으로 공동 콘텐츠 제작 또한 논의 중에 있다.카카오키즈폰은 국내 최초로 한글 키패드가 탑재된 어린이 전용 휴대전화로 아이들의 편의성과 안정성을 고려하여 제작돼 지난 3월 출시 이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스피킹덤은 300여명의 원어민과 함께하는 초등 영어 말하기 프로그램으로 무료체험키트를 통해 적극적인 체험 기회
2019-04-10 17:49:01
키즈맘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