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교육에서 선보이고 있는 초등영어 독서 프로그램 렛츠고리딩(Let’s go Reading)이 5월 가정의달을 맞아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렛츠고리딩은 5월 한 달 동안 매일 선착순 55명에게 무제한 영어독서가 가능한 프로그램 구독권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12개월 구매 시, 12개월을 무료로 추가 증정한다.
또한, 유아영어 렛츠고파닉스와 순수교육의 5가지 영어 프로그램을 한 번에 이용 할 수 있는 렛츠고리딩 ALL프리패스도 함께 50% 할인을 진행한다.
렛츠고리딩은 218가지 게임 기반 학습이 가능한 영어 독서 프로그램을 통해 듣기와 말하기, 읽기, 쓰기, 어휘 등 영어의 다섯 가지 영역을 학습할 수 있다. 또한 세계 최고 리더스로 평가받는 영국 콜린스 출판사의 빅캣 시리즈, 레드라켓리더스, 앱도 등 2,700권 이상의 온라인 원서도 보유 중이다.
특히 특허받은 AI 레벨 테스트를 통해 학습하는 아이의 영어 수준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고, 이후 60단계 레벨링을 통해 맞춤형 영어독서가 가능하다. AI음성인식 시스템도 탑재돼 있는데, 이는 아이의 발음과 인토네이션을 원어민과 비교하여 교정해주는 시스템이다. 아이가 직접 소리 내어 말할 수 있게 유도하고, 말하기 자신감까지 심어준다.
순수교육 관계자는 “어린이날 등이 속해 있는 가정의달을 기념해 프리미엄 어린이 영어독서 프로그램인 렛츠고리딩의 특별 할인을 기획했다”면서 “이번 기회에 렛츠고리딩을 구독하면 2년 동안 월 1만 원대로 무제한 영어독서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글로벌 에듀테크 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순수교육은 렛츠고리딩 이외에도 렛츠고파닉스, 슬리핑잉글리시 등의 학습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렛츠고파닉스는 알파벳을 모르는 아이들도 쉽게 재미있게 모국어처럼 영어를 할 수 있도록 하며, 슬리핑잉글리시는 자기 전 30분을 활용해 영어 동화를 들을 수 있다.
키즈맘 뉴스룸 [email protected]
입력 2024-05-04 17:01:14
수정 2024-05-04 17:0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