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다니엘 헤니, 아내와 영화 같은 백허그..."무리와 함께 한 여름"
배우 다니엘 헤니와 아내 루 쿠마가이가 로맨틱한 장면을 연출했다.루 쿠마가이는 26일(한국시간)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무리와 함께 한 여름"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올린 사진에는 남편 다니엘 헤니, 친구들과 즐거운 여름휴가를 보내고 있는 루 쿠마가이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다니엘 헤니는 석양을 배경으로 루 쿠마가를 뒤에서 꼭 끌어안고 있다.한편 지난해 10월 결혼한 다니엘 헤니와 루 쿠마가이는 SNS를 통해 행복한 결혼 생활을 공개하고 있다. 다니엘 헤니보다 14살 연하인 루 쿠마가이는 미국에서 활동 중인 일본계 배우다.김주미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2025-07-26 18:46:51
-
-
다니엘 헤니♥루 쿠마가이, '여유로움 물씬' 일상 사진 공개
다니엘 헤니의 아내인 할리우드 배우 루 쿠마가이가 남편과 한가로운 오후 데이트 모습을 공개했다.루 쿠마가이는 22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Gloen hour(최고의 시간)"라는 글을 올리고 사진을 게시했다.사진에는 루 쿠마가이와 다니엘 헤니가 해 질 무렵의 공원에 있는 모습이 담겼다. 루 쿠마가이는 잔디밭에 누워 반려견과 셀카를 찍었고, 다니엘 헤니는 반려견과 함께 앉아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다.한편 다니엘 헤니와 루 쿠마가이는 작년 10월 결혼했다. 다니엘 헤니보다 14살 연하인 루 쿠마가이는 미국에서 활동 중인 일본계 배우이자 모델이다.김주미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2025-04-23 18:16:20
-
-
다니엘 헤니, ♥14세 연하 아내와 애정 '뚝뚝'..."생일 축하해"
배우 다니엘 헤니(44)와 14세 연하 아내 루 쿠마가이(30)의 행복한 모습이 공개됐다.
루 쿠마가이는 29일 인스타그램에 "내가 가장 사랑하는 사람, 생일 축하해"라며 다니엘 헤니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다니엘 헤니가 루 쿠마가이를 꼭 끌어안고 있다. 루 쿠마가이의 환한 미소에서 행복감이 느껴진다.
다니엘 헤니와 루 쿠마가이는 지난달 10일 결혼 소식을 전했다. 루 쿠마가이는 미국에서 활동 중인 일본계 모델 겸 배우다. 두 사람은 앞서 지난 2018년 한차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다니엘 헤니의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은 "(열애설) 당시 친구였던 두 사람은 이 일을 계기로 서서히 연인으로 발전하였으며, 최근 양가 가족분들을 모시고 조용히 식을 올렸다"고 전했다.
김주미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2024-11-30 16:59:12
-
-
다니엘 헤니♥루 쿠마가이 부부 '투샷' 공개
배우 다니엘 헤니와 아내 루 쿠마가이 부부가 '조용한 결혼식' 후 첫 근황을 공개했다.
루 쿠마가이는 14일 인스타그램에 프랑스 파리 여행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아름다운 파리의 풍경과 함께 다니엘 헤니와 보내는 행복한 일상도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함께 서점을 구경하고 손을 잡고 거리를 산책했다.
또 파리 에펠탑 앞에서 포옹하며 달콤한 신혼부부의 모습을 보였다.
다니엘 헤니와 루 쿠마가이는 지난달 10일 결혼 소식을 전했다. 루 쿠마가이는 미국에서 활동 중인 일본계 모델 겸 배우다. 두 사람은 앞서 지난 2018년 한차례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다니엘 헤니의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은 결혼을 알리며 "(열애설) 당시 친구였던 두 사람은 이 일을 계기로 서서히 연인으로 발전하였으며, 최근 양가 가족분들을 모시고 조용히 식을 올렸다"며 "사전에 소식을 전하지 못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주미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2024-11-16 17:49:29
-
-
추석 특선영화 오늘(28일)은 현빈·유해진으로 몸풀기
사실상 어제 저녁부터 시작된 연휴에 모처럼 느긋하게 일어나 TV를 켰을 것이다. 하지만 올해 추석 특선영화는 예년에 비해 조금 부실하다. 연휴 기간이 긴데다 OTT의 비중이 커졌기 때문이다. 특히 추석 당일인 오는 29일부터 본격적으로 편성돼 오늘(28일)까지는 현빈과 유해진의 ‘공조’ 시리즈가 시청자들을 즐겁게 해줄 예정이다.
공조
9월 27일 오후 6시 30분 / tvN
비밀리에 제작된 위조 지폐 동판을 탈취하려는 내부 조직에 의해 작전 중 아내와 동료들을 잃게 된 특수 정예부대 출신의 북한형사 ‘림철령’(현빈). 동판을 찾아야만 하는 북한은 남한으로 숨어든 조직의 리더 ‘차기성’(김주혁)을 잡기 위해 역사상 최초의 남북 공조수사를 요청하고, 그 적임자로 철령을 서울에 파견한다.
한편, 북한의 속내가 의심스런 남한은 먼저 차기성을 잡기 위한 작전을 계획하고, 정직 처분 중인 생계형 형사 ‘강진태’(유해진)에게 공조수사를 위장한 철령의 밀착 감시를 지시한다. 임무를 완수해야 하는 철령과 임무를 막아야만 하는 진태. 그들에게 주어진 시간은 단 3일, 한 팀이 될 수 없는 남북 형사의 예측불가 공조수사가 시작된다.
공조2:인터내셔날
9월 28일 오후 8시 40분 / tvN
남한으로 숨어든 글로벌 범죄 조직을 잡기 위해 새로운 공조 수사에 투입된 북한 형사 ‘림철령’(현빈). 수사 중의 실수로 사이버수사대로 전출됐던 남한 형사 ‘강진태’(유해진)는 광수대 복귀를 위해 모두가 기피하는 ‘철령’의 파트너를 자청한다. 이렇게 다시 공조하게 된 ‘철령’과 ‘진태’! ‘철령’과 재회한 ‘민영’(임윤아)의 마음도 불타오르는 가운데 ‘철령’과 ‘진태’는 여전히 서로의 속내를 의심하면
2024-09-28 10:08:02
키즈맘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