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유키스 훈·걸스데이 황지선 출산 소식 전해
유키스 출신 훈과 걸스데이 출신 황지선이 출산했다. 2일 소속사 탱고뮤직 측 관계자는 본지에 "훈이 오늘 득남했다. 현재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한 상태다"라고 말했다.훈과 황지선은 재작년 5월 결혼식을 올렸다. 당시 탱고뮤직은 "유키스 훈이 과거 작품에서 만난 황지선과 오랜 연애 끝 평생을 약속하게 됐다"고 밝혔다.훈은 지난해 10월 자신의 SNS를 통해 임신 소식을 전했다. 그는 "저희 부부가 간절히 바라고 기다려왔던 세상 너무나도 귀하고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다. 27주 차에 접어든 이 아이는 신기하게도 벌써 저와 닮은 아들“이라며 "많은 사랑과 축복 속에서 바르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좋은 부모가 되겠다"고 말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2025-01-02 17:20:50
-
-
황선홍 감독 사위 본다...딸은 걸그룹 예아 출신
황선홍 U-23 축구대표팀 감독의 딸이자 걸그룹 예아에서 예명 '이겨'로 활동했던 황현진이 결혼 소식을 알렸다.
28일 뉴스1 확인 결과, 황현진은 오는 12월23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황현진은 최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훈훈한 스타일의 예비남편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황현진은 황선홍 감독의 장녀로, 2014년 걸그룹 예아에서 '이겨'라는 이름으로 활동했다. 이후 활동을 중단하고 연예계 생활을 하지 않았다.
황현진은 예아 활동을 마치고 미국 명문대인 뉴욕대학교를 졸업했다. 지난 2020년 황선홍 감독의 인터뷰에 따르면 황현진은 대학교를 마친 뒤 호텔 경영 관련 일을 하고 있다.
김주미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2024-11-28 17:16:25
-
-
그룹 에이핑크 출신 홍유경 14일 결혼
그룹 에이핑크 출신 홍유경(29)이 결혼 소식을 알렸다.
12일 홍유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항상 저를 응원해 주시는 분들께 전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됐다"라며 "짧은 시간이었지만 저에게 늘 확신을 주며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이번 주 토요일(14일) 결혼을 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조금은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많이 놀라실 것 같아 조심스럽고 많이 떨린다"라며 "지금까지 저를 지켜봐 주시고 아껴주신 분들께 감사한 마음과 함께 좋은 소식 전하고 싶었다"라고 덧붙였다.
홍유경은 더불어 "앞으로도 저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 축복해 주시고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드리겠다"라며 "평생 배려하며 예쁘게 살겠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이에 에이핑크 멤버 정은지도 "결혼하면 더 자주보자"라고 댓글을 달아 홍유경의 결혼을 축하했다.
홍유경은 2011년 에이핑크로 데뷔한 후 2013년 팀을 탈퇴했다.
현재는 패션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다.
김주미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2024-10-13 14:32:01
-
-
AOA 출신 초아, 탈퇴·결혼설..."제가 가장 딱해"
걸그룹 AOA 출신 초아가 AOA 탈퇴와 결혼설 등에 대해 솔직하게 답했다.
초아는 28일 오후 공개된 유튜브 '노빠꾸탁재훈'의 새로운 에피소드(일화) '탁재훈의 압박면접 EP.08'에 출연해 AOA를 탈퇴했을 당시 불거졌던 결혼설에 대해 해명했다.
이날 초아는 "2012년 AOA로 데뷔했다, 저희가 팀이 7명이었다가 한명씩 다 떠났다, 일단 제가 제일 먼저 떠났고…저는 다 응원한다 제 동생들"이라고 말하며 AOA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탁재훈은 "지금은 운영 안 하고 있나요 AOA가?"라고 물었고 초아는 고개를 끄덕였다. 뒤이어 탁재훈은 초아에게 "AOA에서 제일 잘된 분이 누구냐"고 질문을 던졌다. 초아는 "아무래도 설현"이라고 답했다. 탁재훈은 다시 "제일 딱한 분은 누구냐"고 물었고 초아는 "오늘 제가 제일 딱하다, 말하기 곤란한 것들이 많은데 제가 입 한 번 잘못 놀려서 오래 쉴 수 있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현재 초아는 유튜브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유튜브 구독자수는 43만명이며 최다 조회수를 얻은 영상은 방탄소년단(BTS)의 '다이너마이트' 커버 영상으로 342만명이 봤다. MC들의 요구에 초아는 준비해온 마이크 및 음향장비를 꺼내서 '다이너마이트'를 불렀다.
탁재훈은 초아의 뛰어난 가창력을 칭찬했다. 그러면서 메인 보컬이었지만 센터는 아니었다는 초아의 말에 "저렇게 노래를 잘하는데 센터가 아니었다? 뭔가 팀 내에 (문제가 있었느냐)"며 장난을 쳐 초아를 당황하게 했다.
계속해서 질문이 이어졌다. 탁재훈은 초아에게 "결혼했느냐"고 물었다. 이에 초아는 "안 했다, 사람들이 잘 되고 있는데 왜 갑자기 나가느냐 하다가 열애설이 나면서 '같이 결혼했구나'가 됐다"고 말했다.
그
2024-08-29 17:31:42
-
-
걸그룹 연습생에게 "속옷 입고 사진 보내라"...연예기획사 대표 수사
걸그룹 데뷔를 준비하는 연습생들에게 속옷만 입은 사진을 보내라고 요구하고 이를 휴대전화로 받은 연예기획사 대표가 경찰에 고발됐다.22일 인천경찰청에 따르면 경찰은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로 모 연예기획사 대표 A씨에 관한 고발장을 접수해 수사하고 있다.A씨는 올해 4∼6월 자신이 운영하는 연예기획사 소속 걸그룹 연습생들에게 속옷만 입은 사진을 찍게 한 뒤 휴대전화 메시지로 받은 혐의를 받고 있다. 그는 몸매를 확인한다며 앞·뒤·옆에서 찍은 사진을 연습생들에게 요구한 것으로 알려졌다.경찰은 지난달 A씨의 연예기획사 사무실을 압수수색해 그의 휴대전화와 컴퓨터를 확보한 뒤 분석하고 있다. A씨는 연습생들로부터 동의를 받았고, 성적인 의도는 없었다는 입장인 것으로 전해졌다.경찰 관계자는 "현재 수사가 진행 중인 단계여서 구체적인 혐의 내용은 밝힐 수 없다"고 말했다.김주미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2023-08-22 15:02:31
-
-
<염력> VIP 시사회를 빛낸 걸그룹 스타들
영화 '염력' VIP 시사회가 지난 29일 오후 8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렸다. 이날 VIP 시사회에는 <부산행>의 연상호 감독을 비롯 류승룡, 심은경, 박정민, 김민재, 정유미 등 주연배우들은 물론 <염력>을 응원하기 위해 스타들이 대거 참석했다. EXID, AOA 등 걸그룹들도 <염력>을 응원하기 위해 시사회장을 찾았다. EXID 멤버 정화,하니가 VIP 시사회에 참석...
2019-01-30 16:19:00
-
-
네오비젼, 섹시 걸그룹 H.U.B 일본 첫 단독 콘서트 후원
섹시 아이콘으로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일본 출신 아이돌 가수 루이가 소속 된 4인조 걸그룹 H.U.B(Hope U Bounce)가 22일 KCON 2017 JAPAN에서 일본 첫 단독콘서트를 연다. 걸그룹 H.U.B는 지난해 루이가 단독 앨범으로 먼저 데뷔하며 큰 주목을 받았으며, 올해 2월 H.U.B가 정식으로 싱글앨범인 ‘미친 듯이(Girl Gang)’를 발매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강원도 관광홍보대사 ...
2018-05-12 08:41:13
키즈맘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