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강주은, 부모님 캐나다 출국 D-1 부부싸움? "하여튼 말발이 좋아"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아빠하고 나하고'에 출연 중인 강주은이 남편 최민수와 친정 부모님의 캐나다 출국 전날 부부싸움을 벌인다.오는 8일 방송될 TV조선 '아빠하고 나하고'에는 강주은과 부모님의 6개월 합가 이야기의 마지막 에피소드가 담긴다.강주은은 부모님이 5개월 뒤 한국으로 다시 돌아오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출국 전날 정성껏 한식 밥상을 차렸다.이때 남편 최민수가 부모님을 위한 모종삽, 호미 등 원예 용품 선물을 잔뜩 들고 등장했다. 이를 본 강주은 "그러면 엄마가 너무 꽃에 집중을 하니까 한국에 안 돌아오면 어떡하냐"며 최민수를 지적했다.이를 들은 최민수는 "그쪽은 그렇게 얘기할 자격이 없는 것 같네요" 하며 눈을 흘겼다. 이어 "굉장히 많은 것들을 (짐에) 싸 놓으셨더라고"라고 하며 강주은이 챙긴 부모님의 짐의 양이 너무 많다고 맞받아쳤다. 강주은이 "나는 5개월 치만 준비한 거에요"라고 말하자 최민수는 "(나도) 5개월 지나면 겨울이라서 호미 쓸 일도 없어요"라고 얄밉게 응수했다.강주은은 "하여튼 말발이 좋아"라며 못 당하겠다는 표정을 지었다.한편 강주은 아버지는 캐나다로 떠나기 전, 아무도 모르게 딸의 깜짝 생일 파티와 노래 선물을 준비해 감동을 준다. '아빠하고 나하고'는 8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주미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2024-05-07 17:47:47
-
-
최성국, 조리원 퇴소 후 육아 시작 "'아버님' 호칭 어색해"
배우 최성국의 본격적인 육아일기가 방송됐다. 지난 29일 방송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54세 늦깎이 아빠 최성국이 육아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분당 최고시청률 5.2%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성국이 산후조리원에서 퇴원하는 아내와 추석이를 반겼다. 추석이를 집으로 데려가기 위해 채비하던 최성국은 간호사에게 "추석이 아버님"이라는 말을 들었다. 이에 최성국은 "아버님이라는 말이 아직 어색하다"며 수줍어하는 모습을 보였다. 스튜디오에서도 "아직도 '아버님'이 저를 지칭하는 말인지 의식이 잘 안 된다"고 소감을 전했다.이후 제작진이 한 달 뒤 다시 만난 최성국은 육아로 인해 피곤한 얼굴이었다. 제작진이 그런 그의 모습을 보고 걱정하자 최성국은 "이게 너희들의 미래"라고 했다. 스튜디오에서 화면을 보던 최성국은 "아내가 '오빠 힘들 나이지'라는 생각을 하게 만들기 싫다. 힘든데 티를 안 냈다"고 밝혔다. 이에 김지민은 "얼굴에서 티가 너무 많이 난다. 거의 60대다"라고 말해 웃음을 선사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2024-01-30 17:26:04
-
-
돌아온 '미스트롯3', 첫방은 언제?
'미스트롯3'가 12월 21일 새롭게 찾아온다.
TV조선(TV CHOSUN)의 대표 예능 프로그램 '미스트롯3'는 30일 강렬한 핑크 색이 시선을 끄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을 상진했던 붉은 색 대신 과감하고 트렌디한 바비핑크로 탈바꿈한 포스터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인다. 이번에도 급이 다른 트로트 오디션을 보여줄 '미스트롯3'와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당당하게 내세울 줄 아는 주체적인 젊은 층을 상징하는 핑크와의 조화는 기대감을 한층 높인다.
미스트롯3은 업그레이드된 구성과 함께 트로트 판을 뒤흔들 실력자들이 총출동한다. 포스터의 '세상을 꺾고 뒤집어라'는 강력한 키 메시지를 내세운만큼 이번 '미스트롯3'는 제대로 칼을 간 것으로 보인다.
제작진은 "세상을 꺾고 뒤집을 예비 트로트 스타들의 자신감 있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온전히 전달하고 싶은 마음에서 바비핑크를 키컬러로 선정했다"라면서 "새로운 시즌에서 더욱 강력해진 실력자들의 불꽃 튀는 경연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미스트롯3'는 MC 김성주가 진행을 맡고 장윤정·김연자·진성·붐·장민호·김연우·박칼린·황보라·슈퍼주니어 은혁·이진호·빌리 츠키·알고보니 혼수상태가 마스터로 활약한다.
김주미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2023-11-30 16:27:49
-
-
장나라, 6세 연하 '훈남' 남편 공개..."짝꿍이 찍어준 나"
가수 겸 배우 장나라가 6세 연하 남편을 공개했다.
4일 장나라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짝꿍이 찍어준 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나라는 편안한 차림으로 식당 테이블에 앉아 장난스럽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장나라 뒤에 있는 거울에 비친 남편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장나라는 SBS 드라마 'VIP'에서 촬영감독으로 만나 인연을 맺은 남편과 지난해 결혼했다. 남편은 1987년생으로 장나라보다 6세 연하다.
한편 장나라는 TV조선(TV CHOSUN) 드라마 '나의 해피엔드' 출연을 앞두고 있다.
김주미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2023-09-05 09:31:49
-
-
지난해 시청 점유율 1위 차지한 방송사는?
지난해 텔레비전 방송 시청 점유율 산정 결과 지상파는 KBS, 종합편성채널은 TV조선이 각각 1위를 차지했다.
방송통신위원회가 2일 발표한 301개 TV 방송사업자의 '2022년도 방송사업자 시청점유율 산정 결과'에서 지상파의 경우 KBS가 22.334%로 1위였다. 이어 MBC 10.478%, SBS[034120] 7.788%, EBS 1.921% 순이었다.
종편은 TV조선이 7.942%로 가장 높았고, 이어 JTBC가 6.07%, 채널A가 4.082%, MBN이 3.673% 순이었다.
보도전문채널은 YTN 3.429%, 연합뉴스TV 3.397%였다.
지상파와 종편 모두 순위가 전년과 동일했다.
이 밖에 주요 방송채널사용사업자(PP)는 CJ ENM이 10.257%로 가장 높았고 현대HCN 3.172%, SK브로드밴드 0.529%, 딜라이브 0.007%, CMB 0.005% 순으로 조사됐다.
위성방송 사업자인 KT스카이라이프는 3.231%로 집계됐다.
시청점유율이란 전체 텔레비전 방송에 대한 시청자의 총 시청시간 중 특정 방송채널에 대한 시청시간이 차지하는 비율을 의미하며, 한 방송사업자의 시청점유율이 30%를 초과할 수 없다.
방통위는 해당 방송사업자의 시청점유율, 특수관계자 등의 시청점유율, 일간신문 구독률 환산시청점유율 등을 합산해 시청점유율을 산출한다.
이와 함께 방통위는 지난해 매체 교환율이 0.37로 조사됐다고 전했다.
매체 교환율은 TV 방송과 일간신문의 매체 영향력 차이를 보여주는 지표로, TV 방송을 1로 볼 때 일간 신문의 상대적 비율을 나타낸다.
방통위는 이런 결과를 방송통계포털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방통위 사무처는 이날 전체회의에서 '방송광고 결합판매 지원고시' 일부 개정안을 보고했다.
방통위는 고시 개정을 통해 방통위를 상대로 결합판매 지원고시 처분 취소소송을 제기해 지난해 11월 승소한 한국DMB를 한국방송
2023-08-02 16:38:58
-
-
TV조선 '아내의 맛' 함소원 부부 편 조작 논란…결국 시즌 종료
TV조선 인기 부부 예능 '아내의 맛'이 함소원-진화 부부 편 조작 논란이 계속되자 결국 사과 입장을 밝히고 시즌을 종료하기로 결정했다. 프로그램 제작진은 8일 입장을 내며 "사실관계를 정확히 파악하기 위해 공식 입장이 늦어졌다"고 설명했다. 제작진은 "모든 출연진과 촬영 전 인터뷰를 했으며, 그 인터뷰에 근거해서 에피소드를 정리한 후 촬영하는 것을 원칙으로 했다"면서 "다만 출연자...
2021-04-08 17:37:36
키즈맘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