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추자현♥우효광 아들 첫 공개..."3개 국어 가능"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아들 바다를 최초로 공개했다.
1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300회 특집으로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4년 만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우효광을 똑 닮은 6살 바다가 나와 모두의 감탄을 샀다. 서장훈은 “아빠 많이 닮았다”고 말했고 이현이는 “귀까지 닮았다”고 하며 놀라워했다.
이어 바다는 “아빠, 엄마, 할머니 이름은 송순례, 추자현, 우효광입니다”라며 똑부러지는 한국어로 말했다.
게다가 중국어까지 유창하게 했다. 추자현은 “바다가 아빠에게 한국말을 가르쳐 준다”고 설명했다.
바다는 한국어, 중국어, 영어까지 3개 국어를 한다고. 추자현은 “영어 유치원에 다녀서 영어도 한다. 넌 3개 국어를 한다고 했더니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하면서 그거 한 마디 배웠다고 4개 국어 한다고 하더라”고 아들을 자랑했다.
이진경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2023-07-18 09:11:01
-
-
동상이몽 추자현♥우효광 돌아온다...子 공개
배우 추자현과 우효광 부부가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으로 돌아와 다시 생생한 결혼생활을 보여준다.
17일 오후 10시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는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결혼생활 4년 만의 일상이 공개된다.
'동상이몽' 1회부터 함께한 원년 멤버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300회를 맞아 4년만에 돌아온 것인데, 당시 이들은 '추우 커플'로 불리며 우효광의 "결혼 조하! 마누라 조하!"등 유행어를 남기기도 했다.
우효광은 지난 100회 이후 오랜만에 컴백해, 불혹이 됐지만 여전히 예전 모습 그대로였다. 그를 오랜만에 만난 스튜디오 MC들은 "우블리 그대로다!" "더 분위기 있어졌다"며 반가운 마음을 나타냈다.
또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보금자리도 공개됐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인테리어가 보이는가 싶더니, 집안 곳곳을 메운 육아 흔적에 지켜보던 스튜디오 MC들은 "애들 키우는 집은 다 똑같다"며 폭풍 공감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100회 특집 당시 2세였던 아들 '우바다'의 모습이 4년 만에 최초로 공개된다. 추자현과 우효광의 이목구비를 쏙 빼닮은 압도적인 비주얼과, 또래보다 큰 키로 이목을 끌었다.
심지어 바다는 한국어와 중국어를 모두 자유롭게 구사하며 집안에서 '최연소 통역관'을 담당해 놀라움을 샀다. 이에 추자현은 영어는 물론, 일본어까지 할 수 있다며 깜짝 고백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또한 추자현은 수준급 요리 실력으로 한때 '추장금'이라 불렸으나, 결혼 6년 만에 주방 보조로 밀려난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추자현은 코로나19로 1년 반 떨어져 있는 동안, 남편이 요리에 취미가 생겼다며 우효광의 수준급 요리 실력을 알렸다
2023-07-17 20:55:43
-
-
추자현, '우효광 불륜설' 심경 고백하나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SBS ‘동상이몽2’에 돌아온다.
10일 방송된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는 추자현과 우효광의 컴백이 예고됐다.
예고편에서 추자현이 “아직도 결혼 좋아?”라고 묻자 우효광은 “결혼 조하(좋아)”라고 하다 이내 굳은 표정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를 지켜보던 김숙은 “표정에 진심이 없다”며 우려했다.
이어 추자현은 조심스럽게 입을 여는 모습이었다. 그는 “나도 처음으로 이 이야기를 꺼내는 건데…. 아실만한 분들은 아실 텐데 재작년 즈음 안 좋은 이슈가 있었다. 경솔한 행동으로 많은 분들에게 실망을 끼쳐드려서, 사실…”이라고 말했다.
앞서 지난 2021년 우효광은 불륜설에 휩싸였다. 당시 소속사 측은 "지인들과의 모임 후 귀가 과정에서 있었던 해프닝"이라고 해명한 바다.
과연 추자현과 우효광이 이날 방송을 통해 어떠한 심경을 전할지 이목이 쏠린다. 본 내용은 17일 밤 10시 10분에 확인할 수 있다.
이진경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2023-07-11 17:26:56
-
-
'추자현 남편' 우효광이? 불륜설에 中 시끌
배우 추자현의 남편인 우효광의 불륜설이 제기됐다. 최근 중국의 SNS 웨이보에는 '우효광과 젊은 미녀'라는 제목을 단 영상이 확산됐다. 해당 영상 속에는 우효광이 자동차를 타고 이동하는 과정에서 한 젊은 여성을 부른 뒤 자신의 무릎에 앉히는 모습이 담겼다. 영상의 캡처본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빠르게 퍼져 나갔다. 이에 대해 우효광과 추자현의 소속사인 BH엔터테인먼트 측은 해당 영상 속 내용을 확인 중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추자현과 우효광은 2012년 중국 드라마 '마랄여우적행복시광'에 출연하며 만남을 갖게 됐다. 이들은 2017년에 결혼했고, 2018년에 득남했다. 국내에서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이진경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2021-07-15 12:51:40
-
-
'결혼 4년차' 추자현 "♥우효광, 육아 나보다 잘해"
배우 추자현이 남편 우효광과 아들 바다에 관해 언급했다. 20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새끼'에서 스페셜 MC로 출연한 추자현은 남편 우효광의 가정적인 면에 대해 이야기했다. 추자현은 "남편이 나보다 육아를 잘하는 편"이라면서 "경험이 없어 우왕좌왕하지만, 집안일도 워낙 잘한다. 결혼하고 설거지, 쓰레기 버려본 기억이 없다"라고 말해 부러움을 샀다.또 결혼 4년 차인 그는 "결혼 전보다 지금 더 행복하다. 남편의 사랑도 더 커졌다"라고 말했다. 3살이 된 아들 바다에 대해서는 "원래 미운 4살이라고 하더니 미운 3살인 것 같다"며 "말을 더럽게 안 듣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또 아들이 또래 보다 유독 키가 크다면서 "제2의 서장훈 될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잘 먹는다. 그리고 걷는 걸 모른다. 계속 뛰어만 다닌다. (아들이 예쁘지만) 체력적으로 힘에 부친다. 아이가 '엄마'하고 달려오는데 움찔하게 된다"고 고백했다. 한편 추자현과 우효광은 2012년 중국 드라마 촬영 중 만나 연인으로 발전해 2017년에 결혼했다. 이진경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2020-12-21 09:57:31
-
-
추자현♥우효광, ‘임신중독증’ 고백…"악몽의 나날이었다"
지난 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에서는 추자현과 우효광 부부가 출연해 임신 중독증을 겪으며 힘들었던 시간들에 대해 털어놨다. 이날 방송에서 추자현은 "임신중독 증상 중의 하나로 경련이 있었다. 큰 병원에 가서 빨리 처치를 받았는데, 경련 과정에서 제가 폐가 안 좋아졌다"라고 밝혔다.이를 들은 우효광은 폐를 가리키며 "여기 아파요"라며 추자현을 진심 어린 눈빛으로 쳐다보며 "울지 마"라고 달랬다. 또한 우효광은 “2018년 6월 1일은 평생 잊지 못할 날이다. 바로 그날 바다를 만났다. 하지만 바다를 낳고 몇 시간 뒤에 아내는 경련과 함께 중환자실로 갔다”며 “호흡을 못 하는 아내와 분주한 의사 선생님을 보며 하늘이 무너지는 것 같았다. 아내가 의식을 찾기까지 악몽의 나날이었다. 앞으로 아내의 건강을 위해 내 모든 것을 바칠 것”이라고 말했다.임신중독증은 임신과 합병된 고혈압성 질환으로 임신 기간 동안 혈압이 상승하고 소변 내 단백질이 검출되는 증상으로 주로 고령 임산부에게 많이 나타난다. 전체 산모사망의 15%정도가 임신중독증으로, 갑작스런 태아사망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임신중독증은 정확한 원인이 밝혀져 있지 않기 때문에 정확한 예방방법 또한 아직 없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흡연상태나 음주의 경우 모체의 혈관 질환에 좋지 않다.또한 당뇨, 고혈압, 비만 등은 엄마의 혈관에 관상동맥이나 고혈압을 일으킬 수 있는 원인이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진경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2019-07-02 09:48:47
-
-
[TV보는 키즈맘] '득남' 추자현이 앓은 '임신중독증' 뭐길래?
최근 득남한 배우 추자현이 임신중독증을 앓았다고 고백해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추자현은 지난 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에 출연해 출산 후 근황과 함께 당시 추자현을 둘러싼 '의식불명'설에 대해 설명했다. 추자현은 "생각했던 것보다 걱정해주시는 분이 정말 많아 건강한 모습으로 인사드리려고 노력했다"라며 "노산이라 그런지 출산하고 임신중독 증상인 경련이 왔고 그 과...
2018-07-10 16:49:34
-
-
'동상이몽' 추자현 ♥ 우효광, 2세 소식
최근 SBS '동상이몽' 배우 추자현, 우효광 커플이 부모가 된다는 소식을 전했다. 평소 우효광은 '동상이몽' 을 통해 아내 추자현에게 "빨리 아기 낳자"고 자주 언급했으나 “아기를 나 혼자 낳냐”며 추자현은 웃으며 넘겼다. 그러던 우블리 커플, 결혼 8개월만에 아이가 생겼다. 이에 추자현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추자현이 현재 임신 2개월차이며 안정기에 접어들때까지 태교에 전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소속사 측은 “추자현의 건강 상태는 매우 양호하고, 현재 임신 초기 단계인 만큼 태아를 위해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전했다. 당초 추자현이 출연할 것으로 알려졌던 케이블 채널 tvN 새 드라마 ‘화유기’와 관련해서는 “출연 논의 단계에서 고사했으며 임신과 관련이 없다." 라고 말했다. 박미란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2017-10-24 11:02:57
-
-
추자현 연하남편 우효광 누구?
지난 10일 첫 방송된 SBS‘동상이몽2’를 통해 공개된 추자현과 우효광 부부의 신혼생활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추자현과 우효광은 한중 국제커플이자 연상연하 커플로 달달한 베이징 신혼생활을 최초로 공개하며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배우 추자현의 남편인 우효광은 추자현보다 두 살 어린 1981년생으로 중국에서 배우 겸 가수로 활동 중이며 중국의 ‘국민 남친’ 으로 불리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8년 만에 한국 프로그램에 컴백하는 추자현은 지난 1월 혼인신고까지 마쳤으나 바쁜 일정 때문에 결혼식을 올리지는 못했다고 밝혔다. 한편, 둘은 드라마 '응소지예비경관'을 통해 배우로 데뷔한 뒤 '남교기공영웅전', '마랄여우적행복시광' 등에 출연했으며 추자현과는 '남교기공영웅전'을 통해 인연을 맺어 지난 2015년 열애를 공개했다.사진: 추자현 웨이보송새봄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2017-07-11 10:29:09
키즈맘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