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에디션 비타 말랑구미
- 바실러스 나토균 농축분말(비타민 K2 함유) 배합 키즈 구미 젤리
- 말랑말랑한 라즈베리 맛 구미 젤리로 어린이 입맛 저격
㈜에프앤디넷의 병원 전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에디션이 성장하는 어린이를 위한 맛있는 영양 간식으로 ‘비타 말랑구미’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실내에서 주로 생활하는 아이들에게 필요한 비타민 D3와 바실러스 나토균 농축분말(비타민 K2 함유), 아연과 마그네슘 등 9가지 다양한 영양소를 맛있는 구미 한 개로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에 함유된 비타민 D3는 글로벌 영양 과학 기업인 스위스 DSM社의 엄격한 품질 기준을 거친 Quali®-D 인증 원료를 사용하였으며, 바실러스 나토균 농축분말은 유럽 내 유일한 천연 발효 공정 제조사인 이탈리아 Gnosis(뇨시스)社에서 제조한 원료를 사용했다. 아이들 맞춤 제품인 만큼 안전성이 입증된 원료를 선택했고 중국산 및 일본산 원료, 착색료 사용을 배제해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비타 말랑구미에는 어린이 건강에 도움이 되는 아연, 마그네슘, 비타민 B군, 판토텐산을 포함한 총 9가지 영양소가 함께 들어있다. 이들 영양소들을 말랑말랑한 식감의 라즈베리 맛 구미 하나로 맛있게 섭취할 수 있으며, 다양한 동물 모양의 구미는 아이들의 입맛은 물론 보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닥터에디션 관계자는 "비타 말랑구미에 함유된 비타민 D3 400 IU는 미국소아과학회 기준 유·소아의 비타민 D 일일 권장량을 충족한다”며, “비타민 D3를 포함해 다양한 영양소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비타 말랑구미는 균형 잡힌 영양이 필요한 어린이들의 건강에 도움을 주는 맛있는 영양 간식이 될 것“이라 말했다.
한편, 닥터에디션 비타 말랑구미는 분만 병원과 산부인과, 소아청소년과 등 전국 3,000여 개 병원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만날 수 있다.
김주미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