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아소비교육
오는 4월 6일 부산 동래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이틀간 진행하는 가족 뮤지컬 ‘마법여우 주비: 반딧불을 구하라’가 막이 오르기 전부터 반응이 뜨겁다.
네이버 티켓링크 아동/가족 부문 랭킹에서 일간·주간·월간 기준 1위를 기록한 것.
이 뮤지컬은 지난 여름 서울/경기 지역을 중심으로 초연 진행했던 가족 뮤지컬로 순회 공연이 많은 사랑과 성원으로 8개월 만에 다시 돌아왔다.
‘마법여우 주비: 반딧불을 구하라’는 5-9세 전문 교육기업 ㈜아소비교육에서 SBS 공중파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달성한 애니메이션 ‘마법여우 주비’를 가족 뮤지컬로 각색해 제작했다. 칠교를 활용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 콘텐츠와 교육적인 메시지를 담은 에듀테인먼트 공연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마법여우 주비: 반딧불을 구하라’는 멸종 위기에 놓인 반딧불을 구하는 소재를 이용해 환경 보호라는 인식을 심어주고 반딧불에서 시작해 다 같이 지구를 지키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뮤지컬만큼이나 인기가 좋았던 이벤트도 공연 전 후 진행으로 업그레이드했다. ‘마법여우 주비’ 공식 유튜브를 구독하면 100% 당첨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경품으로는 ‘마법여우 주비’ 캐릭터가 들어간 ▲봉제인형 키링 ▲슬림 티슈 ▲타투 스티커 ▲색연필 ▲종치기 게임 등이 있다. 봉제인형 키링, 슬림 티슈, 타투 스티커는 이번 뮤지컬 공연장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굿즈다. 추가로 공연 후에는 ‘마법여우 주비’ 캐릭터와의 포토타임이 진행된다.
㈜아소비교육 박시연 대표는 “네이버 티켓링크 아동/가족 부문에서 예매율 1위를 기록할 수 있었던 비결은 많은 관심을 보내주신 가족 여러분 덕분”이라며 “24년에는 서울/경기 지역에서 충남·경남·경북 지역까지 공연을 확대해 더 많은 분들과 소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전국에서 ‘마법여우 주비: 반딧불을 구하라’ 뮤지컬을 만나 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키즈맘 뉴스룸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