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카시트 브랜드 순성이 오는 22일까지 네이버에서 최대 53% 할인하는 쁠랙프라이데이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행사 첫날인 21일 오전 11시에는 쇼핑 라이브를 통해 행사 제품과 라이브 전용 혜택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2개의 상품 할인 쿠폰 증정과 2종의 적립금 혜택은 물론, 원쁠원 및 악세서리 쁠러스 특가 등 블랙프라이데이와 플러스 혜택의 컨셉에 맞춰 다양한 할인 및 추가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순성의 대표 i-Size 올인원 카시트 우노는 42% 할인과 함께 선쉐이드, 목베개 사은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높은 만족도로 사랑 받고 있는 i-Size 주니어 카시트 노바는 47%의 역대급 할인과 함께 컵홀더, 보호 매트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가성비 높은 제나주니어 카시트는 53% 할인 및 2종의 사은품을 제공하며, 다자녀 가정의 필수 육아템인 휴대용 카시트 빌리는 최대 47% 할인과 3종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특히 빌리 단독으로 진행하는 원쁠원 특가에서는 단품 대비 더욱 높은 할인을 제공하여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라이브 중에 진행되는 혜택도 풍성하다. 구매자 대상 인증 이벤트 참여 시 3명에게는 구매한 제품을 선물로 증정하며, 구매 인증 이벤트 참여자 중 총 10명에게는 GS칼텍스 주유권을 특별 선물로 제공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다가올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에 맞춰 준비한 특별 행사를 통해 기존보다 더욱 플러스된 혜택으로 순성 카시트를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순성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 및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입력 2024-11-21 10:00:04
수정 2024-11-21 10:0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