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모 하이체어
독일 프리미엄 유아용품 카시트·유모차·하이체어 브랜드 싸이벡스의 하이체어 레모 3-in-1 올 화이트가 출시와 동시에 연이은 품절 행렬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레모의 인기 비결에는 여러 이유가 있지만 특히, 유럽 전역에서 공신력을 인정받은 독일 소비재 심사 기관인 외코 테스트(ÖKO-TEST)에서 친환경, 인체공학적 설계, 유해 물질 등 모든 부분에서 ‘최우수(sehr gut)' 등급을 수상한 점이 눈에 띈다.
실제 사용자들은 레모 하이체어의 손쉬운 조작법을 가장 큰 장점으로 뽑았다.
레모는 매일 성장하는 아이가 성장 중에도 항상 바른 자세로 앉을 수 있도록 좌석 높낮이와 깊이, 발받침 높낮이를 도구 사용이 필요 없이 한 손으로 레버 하나로 조절할 수 있으며, 이 기능 덕분에 가족용 의자로 언제든지 모든 가족 구성원이 바른 자세로 이용할 수 있어 성장기 아이의 바른 자세를 도와주고 실용적이란 평가다.
레모 하이체어는 걸음마 아이의 부딪힘 사고 예방을 위해 모든 모서리가 둥글게 마감되어 있으며 MZ 세대 육아, 가사 트렌드에 맞춰 프레임 밑으로 로봇 청소기가 지나다닐 수 있고, 뒷다리에 바퀴가 있어 아이가 뒤로 넘어질 위험을 방지하고 이동도 편리하게 제작되어 세심함이 엿보인다.
품절된 3-in-1 올 화이트 색상은 레모의 미드 센추리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신혼집 인테리어를 헤치지 않고 그 자체로 오브제 역할을 해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싸이벡스 관계자는 "오늘부터 레모 3-in-1 올 화이트 색상은 예약 주문으로 진행되며, 출고 가능 시기는 12월 중순부터 순차 발송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키즈맘 뉴스룸 [email protected]
입력 2023-10-14 09:30:01
수정 2023-10-14 09:3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