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순성 제공
국내 대표 카시트 브랜드 순성이 오는 14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최대 52% 할인하는 ‘추석선물대첩’ 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행사 첫날인 13일 오전 11시에는 쇼핑 라이브를 통해 행사 제품과 라이브 전용 혜택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 순성은 다가올 추석 연휴를 맞아 자녀의 안전을 책임질 카시트 준비를 위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17만원의 할인 쿠폰은 물론, 휴대용 카시트 빌리 1+1딜과 함께 라이브 방송 중에 진행하는 한정 수량 타임딜, 전용 쿨시트 핫딜까지 역대 인기 있던 혜택이 모두 제공된다. 더불어 라이브 방송 중 구매자는 최대 10%의 N포인트 추가 적립금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어 방송 중 많은 구매가 예상된다.
순성의 대표 i-Size 회전형 카시트로 자리매김한 우노는 42% 할인과 함께 전용 선쉐이드, 킥매트, 보호매트 등 3종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다둥이 가정 필수템인 휴대용 카시트 빌리는 최대 47%의 할인 및 전용 보관백, 목베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높은 만족도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i-Size 주니어 카시트 노바는 44%의 높은 할인과 함께 컵홀더, 햇빛 가리개 사은품을 증정하며, 긴 사용 기간으로 인기 있는 토들러 카시트 브릭은 18% 할인 및 3종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라이브 중에 진행되는 혜택도 풍성하다. 방송 시작과 함께 오픈 되는 한정 수량 타임딜에서는 빌리, 노바, 브릭의 클라우드 그레이 컬러 단독으로 더욱 큰 할인 혜택이 진행된다. 또한 방송 중 구매자 대상 인증 이벤트 참여 시 1명에게는 순성의 패밀리 브랜드 큐터스의 휴대용 유모차 핀치를 증정하며, 10명에게는 GS주유권 1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단 이틀간 진행하는 특별 행사와 13일에 진행하는 쇼핑 라이브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순성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 및 순성 브랜드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즈맘 뉴스룸 [email protected]
입력 2023-09-13 10:00:05
수정 2023-09-13 10:0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