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브랜드 더작의 어린이용 발효 홍삼인 ‘발효홍삼정진액 컴파운드케이K’가 누적판매량 20만포를 돌파했다.
더작 발효홍삼정진액 컴파운케이K 키즈는 나이대별로 1단계와 2단계로 분류했으며 1단계는 2~6세, 2단계는 7~13세가 먹을 수 있도록 개발됐다.
더작 발효홍삼정진액 컴파운드K 키즈는 홍삼을 발효시켜 인체 내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으로, 홍삼의 핵심 영양소인 사포닌(고분자 진세노사이드)의 빠른 흡수를 위해 발효 과정을 거쳐 ‘컴파운드케이K’로 담아냈다.
컴파운드K는 몸 속에 사포닌 분해 효소가 없거나 적은 사람도 홍삼 효능의 편차를 최소화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2012년 발표된 국제학술지 ‘약리학 저널(Journal of Ethnopharmacology)’에 따르면 더작의 발효홍삼원료는 미생물과 효소처리로 사포닌 분자를 잘게 쪼개어 흡수율은 최대 23배, 흡수속도는 최대 4배나 더 빠른 것으로 나타났다.
제품 1포에는 3mg의 컴파운드K를 함유했으며 아이에게 필요한 초유분말, 수용성발효칼슘, 흑효모분말 등 특허 받은 원료들도 포함됐다.
더불어 합성비타민과 액상과당을 모두 제거하고 사과농축액, 블루베리농축액, 유기농 올리고당과 초유분말, 수용성발효칼슘, 흑효모분말 등으로 맛과 영양을 더했다.
더작 관계자는 “더작의 발효홍삼정진액 컴파운드케이K는 아이에게 필요한 발효홍삼의 핵심성분인 컴파운드K 를 함유했으며 초유분말, 수용성발효칼슘, 흑효모분말 등을 더해 아이들의 건강을 도울 수 있는 제품이다”며 “성분과 효능이 알려지면서 큰 인기를 끌었고 누적 판매량 20만포를 돌파했다”고 말했다.
키즈맘 뉴스룸 [email protected]
입력 2023-08-01 16:01:55
수정 2023-08-01 16:0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