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라이프 케어를 지향하는 브랜드 라비킷(La vikit)에서 신제품 ‘주방세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라비킷 ‘주방세제’는 한 번의 펌프만으로도 풍성하고 쫀쫀한 거품이 형성되어 기름떼 제거에 효과적이며 강력한 세정력이 강점인 제품 이라고 소개했다.
또한, 글리세린 함유로 보습효과가 뛰어나 맨손 설거지 후에도 손의 피부결이 거칠고 건조해지지 않고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해주는 피부 자극 0.00의 저자극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뿐만 아니라, 기존 출시된 라비킷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유해물질 無 검출”로 안정성을 인정받은 것은 물론, “EWG 그린 등급의 자연 유래 성분”까지 사용하여 아기를 키우는 엄마부터 주부, 2040 소비자 모두 만족할 수 있을 것 이라고 설명했다.
라비킷(Lavikit) 마케팅 담당자는 라비킷 ‘주방세제’는 단순 식기 세제로서의 기능뿐만 아니라 젖병 세척, 식기 세척, 과일 세척 등 멀티로 활용 가능한 제품으로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요즘 소비자들에게 딱 맞는 제품이다” 라고 설명했다.
이어, “입에 직접 닿는 식기류를 세척하는 제품이니까, 순하고 안전한 성분만을 사용했다” 고 하며 앞으로도 “온 가족 모두 안심하고 오래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찾아 뵙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라비킷 “주방세제”는 라비킷 공식 자사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키즈맘 뉴스룸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