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덴탈케어 솔루션 전문기업 성원제약(대표 이선정)가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비코드에코 고체치약 3종 및 친환경 대나무 칫솔 ‘뱀부칫솔 no.1’를 출시한 가운데, 이를 기념해 5월 셋째 주부터 전 제품 상시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비코드에코는 성원제약이 ‘지속가능한 지구환경’을 통한 건강한 라이프 트렌드 구축을 위해 론칭한 브랜드로, 다양한 분야에 걸쳐 제로웨이스트 캠페인을 선도하는 등 친환경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높이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은 언제 어디서나 쉽고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도록 개별 포장된 12정 구성의 알루미늄 캡과 유리용기에 밀폐 포장된 60정 구성 유리용기 포장 타입, 친환경종이 소재 파우치 형태로 리필이 가능한 150정 구성 대용량 등 고체치약 3종을 비롯해 곰팡이 억제를 위해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진 ‘뱀부칫솔 no.1’ 등 총 4종으로, 상쾌한 민트향으로 만들어진 비코드에코 고체치약은 ㈜성원제약이 보유한 고체치약 특허를 기반으로 제작된 제품으로, 치약이나 가글 형태로 사용 가능한 멀티 태블릿 치약이다.
입에 넣고 씹기만 하면 거품이 발생하여 칫솔질을 할 수 있는 원리로, 물에 희석하거나 열을 가하지 않는 건식 공법으로 만들어져 성분파괴가 없다는 것이 대표적인 특징이다. 또한 일반 치약보다 세균이 배양되는 환경을 억제시켜 환경에 구애받지 않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 역시 장점으로 손꼽힌다.
성원제약 이선정 대표는 “고체치약은 물과 액상과당으로 이루어진 일반 페이스트 치약과 달리, 각 성분의 알갱이가 자연스레 녹으면서 치아를 닦는 역할을 하는 관계로 프라그 제거에 보다 효과적이다”라며 “또한 방부제, 살충제(CMIT, MIT), 합성계면활성제(SLS), PEG, 동물성원료, 광물성 오일, 항생제(트리클로산), 파라벤, 마이크로 비즈, 타르색소 등 10가지 유해물질을 첨가하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선정 대표는 이어 “비코드에코 고체치약은 재활용이 불가해 환경문제를 야기 시켰던 플라스틱 소재 치약용기가 필요 없는 친환경 제품으로, 일상 속 불필요한 쓰레기를 줄이는 제로웨이스트(Zero Waste) 캠페인에도 동참할 수 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책임질 수 있는 친환경 브랜드로써 고객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할인 이벤트는 성원제약 공식몰을 비롯해 쿠팡과 11번가, 롯데온, 옥션, 지마켓, 위메프 등을 통해 진행된다.
키즈맘 뉴스룸 [email protected]
입력 2023-06-07 11:45:49
수정 2023-06-07 11:45: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