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는 호르몬 대사와 면역체계 변화로 피부가 가렵거나 민감해질 수 있는데, 발진이나 땀띠가 생길 수 있으므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편안한 소재의 속옷을 챙겨 입는 것이 좋다.
임산부 언더웨어 전문 브랜드 프라하우스는 마이크로 모달 원단을 사용해 피부가 민감한 임산부들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프론트 오픈 수유브라'를 추천하고 있다.
마이크로 모달 원단은 부드럽고 신축성이 탁월해 출산 전후로 입기에 좋다. 실키한 촉감의 원단은 땀을 잘 흡수해 산뜻하고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또한 앞쪽 단추 개폐가 쉬워 편리하게 수유를 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날개형 사이드 덮개고리를 이용해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며, 몸매를 바르게 보정해주는 효과도 있다.
어깨끈은 런닝형 스타일로 눌림 없이 입을 수 있다. 등쪽 후크가 없고 심리스 밴드로 제작해 가슴 조임이나 밴드 자국 없이 더욱 편안하다.
화사한 봄에 잘 어울리는 피치, 바닐라 색상으로 출시됐다.
현재 프라하우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오픈 출시 기념으로 1+1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프라하우스 관계자는 "피부가 민감하거나 보다 편안한 수유브라를 선호하시는 분들께 추천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진경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입력 2023-03-17 16:15:58
수정 2023-03-17 16:16:40
#수유브라 , #마이크로 모달 , #임산부 언더웨어 , #프라하우스 , #임산부 속옷 , #임산부 브라 , #프론트 오픈 수유브라 , #민감 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