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카시트 브랜드 브라이텍스(Britax)의 스테디셀러 듀얼픽스가 최신 i-SIZE 인증으로 업그레이드되어 3월 국내 정식 론칭한다. 카시트 본연의 기능인 안전성은 물론 특별함을 더한 해당 제품의 이름은 ‘듀얼픽스 PLUS’로, 출시를 기념하여 풍성한 구매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신생아부터 5세까지 사용 가능한 회전형 카시트 ‘듀얼픽스 PLUS’는 전작인 듀얼픽스2의 안전성과 편의성을 모두 완벽 계승했다. 뿐만 아니라, 제품의 컨셉인 ‘Born to be Extraordinary’에 맞춰 특별한 기능과 디자인을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듀얼픽스 PLUS는 독일 현지에서 기획부터 디자인, 안전 테스트까지 진행되어 높은 제품력을 자랑하며, 브라이텍스만의 시그니처 디자인도 돋보이는 특징 중 하나다. 코쿤 타입 쉘(Cocoon-Type Shell) 형태의 프레임이 엄마 품처럼 아이의 전신을 감싸 충격으로부터 아이를 완벽 보호한다. 넓고 깊은 좌석 시트는 공간을 여유롭게 확보하여 신생아부터 최대 20kg까지 사용 가능하다.
안전 기능 또한 독보적이다. 후방장착 시 마지막 브레이크 역할을 하는 ‘쉴드 타입 리바운드 스토퍼(Shield Type Rebound Stopper)’가 탑재되어 있어 차량 충돌 시 카시트 이동을 막아 2차 충돌 및 전복을 방지한다. 프레임에 내장된 ‘SICT inside’는 측면 충격을 시트 전체로 분산시켜 아이에게 가는 충격을 최소화한다. 이처럼 듀얼픽스 PLUS는 언제, 어디서 일어날지 모르는 사고의 순간으로부터 아이를 전방위적으로 보호할 기술을 갖췄다.
브라이텍스 관계자는 “브라이텍스의 스테디셀러 ‘듀얼픽스’가 최신 i-SIZE 인증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컴백했다”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모델의 신규 버전인 만큼 기대에 부응할 스페셜한 기능 요소들을 모두 담은 제품으로, 곧 정식 출시 될 듀얼픽스 PLUS와 함께 도로 위 안전과 행복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오는 20일 출시를 앞둔 듀얼픽스 PLUS는 세피앙몰, 하이베베 직영점을 포함한 온/오프라인 통합 사전 예약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추가 사은품은 물론, 브라이텍스 신생아 카시트 또는 아기 식탁의자를 제공하는 스페셜 포토후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라이텍스 공식 인스타그램 및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즈맘 뉴스룸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