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앤디넷의 병원 전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에디션이 키즈젤리 3종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닥터에디션 키즈젤리 3종은 성장기 어린이 건강을 위한 스틱 젤리로 영양 보충을 돕는 키즈 젤리비, 튼튼한 성장을 돕는 키즈 젤리쑥쑥, 면역 보충을 돕는 젤리뮨으로 구성되어 있다.
키즈 젤리비는 어린이의 균형 잡힌 영양 밸런스에 필요한 7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담은 감귤맛 비타젤리로 편식이나 인스턴트 식품 섭취 등의 이유로 필수 영양이 부족할 수 있는 어린이에게추천한다. 키즈 젤리뮨은 아연, 셀렌 등 성장기 어린이의 건강한 면역 형성에 도움을 주는 청포도맛 스틱젤리이다. 키즈 젤리쑥쑥은 맛있는 복숭아맛의 스틱젤리로 성장 발달이 왕성한 어린이의 튼튼한 뼈 건강 맞춤 영양소인 칼슘과 비타민 D를 주원료로 담았다.
이들 제품은 3~5세 영양 섭취 기준에 따른 권장량을 가득 담았으며, 하루 한 포로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 가능하다. 또한 어린이들의 영양 길잡이 역할을 하는 영양 박사 ‘앤디베어’ 캐릭터를 적용하여 아이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를 주는 동시에 소비자가 쉽게 접할 수 있는 10입과 30입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닥터에디션은 키즈젤리 3종 출시를 기념하여, 3월 2일부터 사은품 소진 시까지 각 10입으로 구성된 키즈젤리 3종 구매 시 앤디베어 스티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닥터에디션 브랜드 관계자는 “닥터에디션 키즈젤리 3종은 성장기 어린이의 영양, 면역, 뼈 건강을 위한 스틱 젤리 타입의 건강기능식품으로 맛있는 감귤, 청포도, 복숭아 맛으로 아이들 입맛까지 고려했다”며 “특히 닥터에디션 키즈라인을 대표하는 앤디베어 캐릭터를 적용한 첫 제품으로, 앞으로도 앤디베어가 어린이들에게 더욱 친근하고 똑똑하게 영양소 추천을 해줄 것”이라고 전했다.
닥터에디션 키즈젤리 3종은 소아청소년과 등 전국 3,000여개 병원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주미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닥터에디션 , #앤디베어 , #키즈젤리 , #젤리 , #키즈 , #어린이 , #영양 , #미네랄 , #비타민 , #이벤트 , #사은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