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카시트 브랜드 순성이 2023 뉴컬러 신상 카시트 2종을 1일에 공식 론칭했다.
론칭 제품 중 하나인 휴대용 카시트 빌리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ISOFIX 및 차량 벨트 장착 지원 등으로 뒷좌석 최대 3대 장착이 가능해 다자녀를 둔 가정의 필수 육아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론칭한 토들러&주니어 카시트 브릭은 1세부터 12세까지의 넉넉한 사용 기간과 함께 전용 선쉐이드 지원 및 차량 장착 후 원활한 각도 조절 기능 등으로 구매자로 하여금 만족도가 높다.
이번 신제품은 순성의 대표 회전형 카시트 핀 뉴블랙의 신규 컬러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출시되었으며, 두 제품 모두 기존의 안전성과 편의성은 유지한 채 따뜻하고 감성적인 색상의 밀키 베이지와 도시적이고 세련된 느낌의 클라우드 그레이 2종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순성 관계자는 “핀 뉴블랙 론칭 이후 신규 컬러에 대한 많은 관심과 함께 다른 제품의 적용 요청 문의가 지속되어 왔다”면서 “고객 니즈에 맞춰 빠르게 준비한 빌리와 브릭 신규 컬러 론칭을 기념하여 앞으로 진행할 특별 행사들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신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순성 공식몰과 브랜드스토어 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즈맘 뉴스룸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