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핵심 상권인 연동 일대의 초대형 복합 쇼핑몰인 나인 몰 2층에 히어로 플레이파크 제주점이 11월 26일 오픈 소식을 알렸다.
나인 몰은 제주 최초 문화, 식음, 엔터테인먼트 등 상업시설을 갖춘 연면적 1만 8,938㎡ 규모의 초대형 쇼핑몰로, 나인 몰 내부는 H&M, 롯데시네마, 종로 서적, 스냅치즈 등 인지도 높은 브랜드들의 입점으로 구성되어 있다.
11월 26일 나인몰에 오픈하는 히어로 플레이파크 제주점은 체험공간과 놀이공간, 스포츠 공간의 조합으로 13세 이하 유아들의 최고의 실내 놀이터로 제작될 예정이며, 약 300평의 공간을 활용하여 영유아층부터 초등학생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키즈테마파크이다.
나인몰은 제주 시내를 관통하는 연북로와 신대로가 맞닿은 연동 신시가지 입구 교차로에 위치하며 11개 버스 노선이 지나 대중교통을 통한 방문도 매우 용이하다.
아이들의 신체 발달 및 인지능력 증진에 효과적인 스포츠 공간에는 락 클라이밍과 트램펄린, 볼풀 슬라이드, 챌린지존 등의 시설들로 구성되어 있다. 그 중 락 클라이밍은 스포츠와 놀이를 접목하여 만든 놀이시설로 초등학생 저학년들 사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락 클라이밍은 전신 근육을 훈련하여 성장판을 자극하고, 집중력과 순발력, 균형감각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고 알려졌다.
또한 영유아들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놀이 공간은 다양한 테마의 역할놀이 존과 장난감 낚시 존, 키즈존, 블록존, 촉감놀이 편백 존 등의 시설물로 이루어져있다. 히어로의 모든 놀이공간은 아이들의 신체발달 정서·인지 향상에 초첨을 두고 있다.
히어로 플레이파크 관계자에 따르면 히어로 플레이파크 제주점은 오픈을 앞두고 “오픈 기념 방문자 상품 증정 이벤트와 할인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으며 SNS 체험단, 제주점 ‘히어로 프랜즈’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히어로 플레이파크는 경주 본점을 시작으로 오픈 예정인 제주점까지 총 14지점의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약 300평에서 최대 2,000평까지 다양한 규모와 지점 별 다양한 놀이 시설 테마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 지점 이용 가능한 히어로 패스권(회차권)을 보유한 고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최근 ‘한경, 2022 한국 브랜드 선호도 프랜차이즈 키즈카페 부문’ 1위 수상되는 쾌거를 달성했다.
키즈맘 뉴스룸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