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카시트 브랜드 순성이 오는 23일까지 2주간 올인원 i-Size 회전형 카시트 우노(Uno) 론칭 체험단을 모집한다.
우노는 베이비, 토들러, 주니어까지 전 단계 모두 i-Size(이하 아이사이즈) 인증을 받은 회전형 카시트로 신생아부터 약 12세(신장 기준 40cm~150cm)까지 자녀의 안전을 책임지는 올인원 제품이다.
특히 다국적 인증 기업인 ‘SGS(Société Générale de Surveillance)’의 테크니컬 테스트를 통해 ECE R129/03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국내 KC 및 중국 CCC 인증까지 모두 획득하여 제품의 안전성을 입증받았다.
이와 함께 두터운 고밀도 메모리폼이 적용된 헤드레스트와 S.I.P(Side Impact Protector)가 적용된 4중 측면 충격 보호 시스템으로 측면 충돌로부터 아이의 안전을 원활히 지켜준다.
또한 베이비부터 주니어까지 손쉬운 모드 변경과 한 손으로 조작 가능한 360도 회전 기능 등이 적용되어 사용자의 편의성과 안전성을 겸비했다.
이번 체험단은 총 10명의 인원을 선정하며, 본인이 운영하는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 채널이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양식에 맞춰 네이버 폼을 작성해 제출하면 지원이 완료되며, 자세한 정보는 순성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선정된 체험 인원은 약 한달 간 제품을 체험하며 느낀 생생한 후기를 본인의 채널에 게재해야 하며, 블로그는 총 3회, 인스타그램은 총 4회 작성하면 된다.
이와 더불어 체험단 모집을 널리 알리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동일 기간 함께 진행,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파리바게뜨 쿨크림 브레드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순성 관계자는 "우노 카시트는 안전성과 편의성, 폭 넓은 사용기간까지 고려한 최신의 제품"이라며 "선정되신 분들 또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신다면 우노의 다양한 매력을 바로 느껴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우노 론칭 체험단 모집 관련 자세한 내용은 순성 공식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즈맘 뉴스룸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