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연속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대한민국 1등 브랜드임을 입증하고 있는 리안이 오는 20일 오후 12시 네이버 키즈라이브데이 모바일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는 나들이 가기 좋은 날씨인 가을에 리안 솔로 유모차와 함께 아이와 계절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국민 절충형 유모차로 자리매김한 리안 솔로는 신생아 때부터 아이에게 포근함을 제공하는 이너시트와 함께 겨울철 추위를 피할 수 있는 풋머프가 기본 구성품으로 구성되어 곧 추워지는 겨울철도 안심하고 대비할 수 있다.
리안 솔로는 절충형 유모차임에도 디럭스급 퍼포먼스를 완벽 구현,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에서나 볼 수 있는 180도 요람형 수평시트는 물론 시트에 기존보다 폭신한 패딩을 적용해 신생아부터 사용할 퍼스트유모차를 찾는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켰다.
여기에 대형 바퀴를 적용해 안정적인 핸들링을 구현했으며 4바퀴 모두 회전력이 뛰어난 소프트 볼베어링을 추가해 부드러운 핸들링을 완성했다. 또한 6.5cm 스프링 서스펜션을 적용해 아이에게 전달되는 흔들거림을 최소화했다.
이러한 기능을 가지고도 휴대용급 기동성을 자랑한다. 간편한 원터치 퀵 폴딩을 통해 접고 펴기가 용이하며 솔로 바구니 카시트와 호환 가능해 트래블 시스템으로 활용 가능하다. 또한, 양대면 시트 전환 버튼을 통해 손쉽게 양대면 전환이 가능하도록 한 것도 소비자들이 주목한 기능으로 보인다.
‘리안 솔로, 외출을 부탁해!‘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네이버 키즈라이브데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리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방송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1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키즈맘 뉴스룸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