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부가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프리미엄 유모차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올해로 20회를 맞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소비자 대국민 투표를 통해 각 부문별 한 해 트렌드를 선도하고 소비자들로부터 국민적 사랑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다.
올해는 46만 명이 넘는 소비자들이 참여하며 높은 관심을 받았는데 부가부는 이 중 프리미엄 유모차 부문 온라인 투표와 일대일 전화 설문 합산 평가에서 가장 높은 총점을 받아 최종 선정됐다.
부가부는 1999년 세계 최초 모듈형 스트롤러를 개발한 네덜란드 프리미엄 스트롤러 브랜드로, 혁신적인 기술과 다기능이면서도 심플한 디자인, 환경친화적인 선택으로 세계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부가부는 ‘Designed for discovery’라는 브랜드 철학에 따라 부가부 제품과 함께하는 일상이 편리하고 흥미로우며, 부가부 제품이 육아의 솔루션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제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제품의 생산 및 비즈니스 전반에서 온실가스 배출량을 줄이고 2035년까지 탄소 배출량 ‘넷 제로(Net Zero, 탄소 중립)’ 달성을 목표로 하는 지속가능성 캠페인 ‘푸시 투 제로 (Push To Zero)’를 진행하고 있다. 친환경적인 소재 선택뿐 아니라 부가부 유모차의 특징인 모듈형 디자인은 수리가 필요할 경우 해당 부품만을 교체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불필요한 자원의 낭비를 막고 제품을 더욱더 오래 사용할 수 있게 해 준다.
이외에 부가부 유모차는 부드러운 주행감과 뛰어난 충격 흡수 기능, 인체공학적 디자인, 그리고 다양한 컬러 옵션 등이 특징이다. 내구성 강한 소재로 견고하게 제작돼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업계 표준을 뛰어넘는 60여 가지의 안전 테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핸들 내구성 테스트의 경우 유모차 1대당 3만회의 테스트를 실시하며, 주행 테스트의 경우 네덜란드 암스테르담부터 중국 상하이까지의 거리인 약 9000㎞의 주행 테스트를 거치며 스트롤러의 안전성을 확인한다.
부가부는 디럭스 스트롤러 ▲부가부 폭스3, 절충형 스트롤러 ▲부가부 비6, 쌍둥이용 컨버터블 스트롤러 ▲부가부 동키3, 휴대용 스트롤러 ▲부가부 버터플라이를 선보이고 있으며, 새롭게 프리미엄 접이식 아기침대 ▲부가부 스타더스트로 제품군을 확장했다.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부가부 폭스3’와 ‘부가부 비6’ 제품은 편안한 주행감과 안전성,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디럭스 스트롤러인 ‘부가부 폭스3 ‘는 부가부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부드러운 주행감과 안정적인 승차감, 실용성, 쉬운 폴딩이 특징이다. 대형 발포 고무바퀴와 결합한 최첨단 센트럴 조인트 덕분에 아이에게 가는 충격을 줄여주고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다. 절충형 스트롤러인 ‘부가부 비6’는 컴팩트한 사이즈에 디럭스의 기능을 갖추었으며, 네 바퀴에 각각 독립적으로 고성능 서스펜션이 장착되어 있어 안정적이고 부드러운 주행감을 자랑하며, 신생아부터 유아까지 모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원터치로 접히고 셀프 스탠딩이 가능해 보관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부가부 관계자는 "3년 연속 브랜드 1위를 차지할 수 있었던 데에는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이 있었기 때문’이라 전하며 많은 분이 선택해 주신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 의견에 더욱 귀 기울이고 많은 부모님의 육아 솔루션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키즈맘 뉴스룸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