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프리미엄 유아용픔 브랜드 조이가 30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조이 아이사이즈 인증 카시트로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아이사이즈(i-Size)는 측면 충돌 테스트 의무화, 최첨단 Q더미 사용, 아이소픽스 장착 의무화 등 안전 선진국 유럽의 최신의 안전 기준이다.
조이는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아이사이즈 카시트 라인업으로 신생아 회전형카시트 아이스핀360과 주니어카시트 아이트래버를 놀라운 혜택가와 다양한 사은품 선보인다.
최대 12% N PAY가 적립이 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네이버 멤버십 회원이라면 절대 놓칠 수 없는 조건으로 조이 아이사이즈 카시트를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방송 중 구매 인증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한 주유권 증정, 소통왕 대상 커피 쿠폰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조이 아이스핀360은 신생아부터 5세까지 사용 가능한 회전형 카시트로, 가장 최신의 유럽 안전기준인 아이사이즈(i-Size) 인증과 독일 ADAC 카시트 안전 테스트에서 안전성이 뛰어난 카시트로 인정 받으며 독보적인 안전성을 입증했다. 특히 측면 충돌 테스트 점수는 ‘매우 우수’로 가장 훌륭한 평가를 받으며 압도적인 안전성을 자랑했다.
아울러 조이 아이트래버 시그니처 주니어 카시트도 만나볼 수 있다. 아이트래버는 아이의 머리를 보호하기 위해 메모리폼 헤드레스트과 측면 충돌 보호 시스템이 적용되었고, 엉덩이 시트 깊이 조절, 워셔블 패브릭 등 안전성과 편의성을 모두 갖춘 주니어 카시트로 고객 만족도가 매우 높다.
조이 브랜드 담당자는 "추석 연휴를 맞아 귀성길을 준비하는 고객의 자녀 안전을 위해 출고 대기 없이 카시트를 받을 수 있도록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준비했고, 추석만큼 풍성한 혜택가와 사은품으로 조이를 만나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
키즈맘 뉴스룸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