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출산 후 필수적으로 착용하는 수유브라는 유선을 조이지 않는 노와이어 제품인지, 신축성이 좋은 지,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소재인지 등을 따져보아야 한다.
신축성이 좋지 않거나 와이어로 가슴을 압박하면 유선의 발달을 방해할 수 있다. 또한 임산부의 피부는 작은 자극에도 민감할 수 있으므로, 땀 흡수가 잘되는 부드러운 소재여야 한다.
친환경 임산부 전문 속옷브랜드 프라하우스는 산전부터 산후까지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수유브라를 선보이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프라하우스 수유브라는 노와이어 풀 컵 스타일로, 가슴을 안정적으로 감싸주면서도 신축성이 좋아 가슴사이즈나 체형이 커지더라도 압박감 없이 입을 수 있다. 사이즈는 75B부터 95E까지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산전 산후 착용 가능한 프라하우스 수유브라.
무엇보다 수유브라의 기능에 맞게 간단하게 열리는 탈착식 수유고리로 제작하여 수유를 빠르고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했다.
밑가슴을 받쳐주는 부분은 언더 사이드 매쉬 처리해 활동성과 통기성을 높였다.
한편, 프라하우스는 특별 여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7월 26일부터 8월 6일까지 5만원 이상 제품 구매시 프라하우스 임산부용 바디필로우를 증정하고 있다. 더 많은 이벤트는 프라하우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진경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입력 2023-07-29 17:28:09
수정 2023-07-29 17:3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