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연속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리안이 오는 28일 오후 12시 H몰 모바일 쇼핑 라이브를 통해 리안 절충형유모차 솔로를 선보인다.
38만 고객이 선택한 국민 유모차 리안 솔로는 2022년 신제품 론칭 일주일 만에 온/오프라인 완판을 기록하며 국민 유모차의 저력을 보여주었다.
리안 브랜드 담당자는 "상반기 리안 솔로에 대한 고객님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최대 혜택가와 최다 사은품, 다양한 혜택으로 리안 솔로를 만나보실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H몰 쇼핑 라이브 방송 중 리안 솔로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기본 구성 사은품 3종 이외에 여름철 외출 필수품 유모차 모기장을 추가로 제공하고, 포토 후기 작성 시 신생아부터 사용 가능한 리안의 밀로 바운서를 제공해 방송 전부터 고객들의 뜨거운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리안 솔로는 절충형 유모차임에도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에서나 볼 수 있는 180도 요람형 수평시트를 탑재했다. 또한 시트에 기존보다 폭신한 패딩을 적용하여 신생아부터 사용할 퍼스트유모차를 찾는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켰다.
여기에 대형 바퀴를 적용, 안정적인 핸들링을 구현했으며 4바퀴 모두 회전력이 뛰어난 소프트 볼베어링을 추가해 부드러운 핸들링을 완성했다. 6.5cm 스프링 서스펜션을 적용해 아이에게 전달되는 흔들거림도 최소화했다.
휴대용급 기동성도 주목할 부분이다. 간편한 원터치 퀵 폴딩을 통해 접고 펴기가 용이하며 솔로 바구니 카시트와 호환 가능해 트래블 시스템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양대면 시트 전환 버튼으로 손쉽게 양대면 전환이 가능하도록 한 것도 소비자들이 해당 유모차를 선택하는 이유 중 하나다.
한편, H몰 쇼핑라이브 방송에 대한 자세한 혜택은 리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즈맘 뉴스룸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