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은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아이커’ 모델로 배우 정혜영을 발탁해 광고캠페인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배우 정혜영은 4남매를 키우는 다둥이 엄마이자 연예계 대표 선행 가정으로 많은 이들의 롤모델로 손꼽힌다. 남편 션과 함께 오랫동안 꾸준한 봉사활동과 기부활동으로 사회 공헌에 앞장서 많은 사람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종근당건강 아이커 관계자는 “배우 정혜영의 평소 가정적이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가 아이커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다”며 “성장기의 네 자녀를 둔 엄마로서 아이 키성장에 고민을 가진 소비자들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이커는 종근당건강이 직접 연구, 제조, 판매하는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이다. 철저한 8단계 원료 공정과 26단계 제조 및 품질 관리를 거쳐 제작된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으로, 키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약처 기능성 인정 원료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을 주원료로 하고 있다. 이외에도 칼슘, 비타민D, 아연 등이 함유되어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영양을 강화했다.
한편,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이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대표 상담센터에서 전문 상담 후 구매 가능하다.
김주미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입력 2022-07-15 10:00:06
수정 2022-07-15 10:0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