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식기 전문 브랜드 퍼기가 이중밀폐 이유식 보관용기 출시 기념으로 베라쇼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중밀폐 이유식 보관용기 출시 기념 라이브 방송은 오는 7월 5일 오후 2시 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의 베라쇼 라이브를 통해 진행되며, 이유식 보관용기와 이유식 큐브를 특가로 판매하고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퍼기 떡뻥을 추가로 증정한다.
와디즈에서 성공적인 펀딩을 마친 퍼기 이유식 보관용기는 퍼기 이유식 큐브 뒤를 이어 나온 이중밀폐 시리즈 제품이다. 기존에 유리나 플라스틱 보관용기의 단점을 개선한 100% 플래티넘 통 실리콘으로 제작되어 가볍고, 깨질 걱정 없이 안전하다.
또한 이중밀폐 보관용기로 새거나 냄새 배임 없이 보관할 수 있고, 스팀 홀만 열어주면 간편하게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하다. 고객들의 편리를 위해 내부 눈금과 메모를 붙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퍼기 관계자는 “퍼기 브랜드를 아껴주시는 고객분들의 요청으로 신제품 보관용기와 베스트 상품인 이중밀폐 이유식 큐브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에서 퍼기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퍼기는 이중밀폐 이유식 보관용기, 오징어 치발기 등 매월 출시되는 제품들마다 히트 상품으로 떠오르며 믿고 사는 육아용품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키즈맘 뉴스룸 [email protected]
입력 2022-07-04 09:50:58
수정 2022-07-04 09:5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