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연속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리안이 오는 7일 목요일 오후 1시 30분 현대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현대 홈쇼핑 최초 리안의 베스트 상품 구성으로 진행된다.
국민 절충형 유모차로 자리매김한 리안 솔로와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 높은 리안 드림콧 아기침대를 함께 선보여 최강 조합, 최대 혜택을 제공한다. 특가 혜택은 물론 추가 구매가 필요 없는 풀 세트 액세서리 증정도 그 중 하나다.
리안 솔로 구매 시에는 사계절 내내 외출이 편안한 방풍커버, 모기장을 증정하며 외출의 잇 아이템인 이너시트, 풋머프, 유모차 고리를 제공한다. 트래블 세트 구매 시에는 카시트 전용 이너시트를 증정한다. 여기에 포토후기 이벤트 참여시 9만8000원 상당의 마더백을 증정해 최대 7종 사은품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리안 드림콧 구매 시에는 편리한 사용을 위한 필수 사은품인 매트리스 커버, 모기장, 하단 수납함, 성인침대 고정끈, 트래블백 그리고 외출 시 필요한 블랭킷, 폼폼 에코백을 증정한다. 다이퍼 체인저 세트 구매 시에는 모빌까지 함께 받을 수 있다. 포토후기 참여시에는 드림콧 전용 방수요츨 추가로 증정한다.
리안 솔로는 절충형 유모차임에도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에서나 볼 수 있는 180도 요람형 수평시트를 탑재했다. 또한 시트에 기존보다 폭신한 패딩을 적용해 신생아부터 사용할 퍼스트유모차를 찾는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켰다. 여기에 대형 바퀴를 적용해 안정적인 핸들링을 구현했으며 4바퀴 모두 회전력이 뛰어난 소프트 볼베어링을 추가해 부드러운 핸들링을 완성했다. 또한 6.5cm 스프링 서스펜션을 적용해 아이에게 전달되는 흔들거림을 최소화했다.
이러한 기능을 가지고도 휴대용급 기동성을 자랑한다. 간편한 원터치 퀵 폴딩을 통해 접고 펴기가 용이하며 솔로 바구니 카시트와 호환 가능해 트래블 시스템으로 활용 가능하다. 아울러 양대면 시트 전환 버튼을 통해 손쉽게 양대면 전환이 가능하도록 했다.
리안 드림콧은 신생아 시기부터 돌 전까지 사용할 수 있는 아기침대로 부모와 아이가 한 침대에서 자는 수면 방식인 ‘코슬리핑’이 가능하다. 측면에 위치한 사이드 오픈 패널을 이용해 부모 침대 옆에 나란히 밀착시켜 사용하는 제품이다.
밤 중 수유나 아이가 잠에서 깼을 때 부모가 바로 옆에서 케어 할 수 있어 아이와 부모 사이의 유대감을 강화시키고 정서 발달에 도움을 준다. 6단계 높이 조절 기능을 갖춰 각 가정의 침대 높이나 부모의 신장에 따라 조절할 수 있다. 침대 양쪽의 높낮이도 다르게 조절할 수 있어 수유 후에는 아이의 머리 쪽을 다리 쪽보다 높여 역류성 구토로 인한 질식 위험도 예방할 수 있다.
기초체온이 높은 아이가 쾌적하게 숙면할 수 있도록 통기성 높은 메쉬 소재를 적용했으며, 침대 가드는 세탁이 용이하도록 탈부착이 가능해 위생적이다. 독립 브레이크가 탑재된 4개의 바퀴 덕분에 침실이나 거실 등 필요에 따라 간편하게 옮기고 고정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한편 리안 솔로와 드림콧 현대홈쇼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리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방송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5명에게는 신세계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1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키즈맘 뉴스룸 [email protected]
입력 2022-07-01 09:42:04
수정 2022-07-01 09:4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