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출처 : 길벗스쿨
출판사 길벗스쿨의 대표 도서인 기적의 계산법이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기적의 계산법을 펼치는 순간부터, 기적은 ing’ 라는 메시지로 전개되며, 4월 25일부터 7월까지 진행된다.
2,000만 독자가 선택한 기초학습 베스트셀러인 길벗스쿨 기적의 학습서 시리즈는 기적의 계산법 외에도 기적의 한글학습, 기적의 파닉스 등의 시리즈를 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초등 연산 기본 학습서인 기적의 계산법은 2022년 개정판이 출간되었으며, 누적 판매부수 900만부를 돌파했다.
업체에 따르면 아이의 학습 유형을 먼저 알아본 뒤, 유형을 바탕으로 목표를 세우고, 목표를 달성해 나가는 단계로 계획된 이번 기적은ing 캠페인은 각 단계에 따라 연산 학습 유형 테스트, 나만의 공식 만들기 이벤트, 기적은 ing 챌린지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준비된다.
연산 학습 유형 테스트는 아이들의 성향에 따라 5개의 학습 유형으로 구분 지어 각 유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학습 방법을 추천한다. 테스트 종료 후 결과를 길벗스쿨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채널의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오는 5월 15일까지 함께 진행된다.
길벗스쿨 관계자는 “나만의 공식 만들기 이벤트는 오는 5월 말에 오픈 될 예정으로 사칙연산 기호를 활용한 아이들의 학습 목표 공유하기 이벤트”라며, “마지막으로 기적은 ing 챌린지는 세운 목표를 습관으로 만들어가는 과정을 인증하는 챌린지로 운영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새롭게 개정된 2022년 기적의 계산법은 예스24, 알라딘, 쿠팡 등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김주미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