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대한민국 1등 브랜드임을 입증한 리안이 2022년 유모차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리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2년 새롭게 출시되는 리안 유모차의 라인업은 디럭스, 절충형, 휴대용으로 다양하다.
소문내기 이벤트는 오는 4월 5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경품으로는 1등(1명) 명품 디럭스 유모차 뮤즈, 2둥 휴대용 오토폴딩 유모차 레브, 3등 원터치 퀵 폴딩 휴대용 유모차 2022 그램플러스를 증정한다. 리안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게시물 리그램 후 참여 완료 댓글을 달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자세한 사항은 리안 공식 인스타그램 피드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안 뮤즈는 스핀로얄 이후 오랜만에 론칭한 디럭스 유모차로 리안만의 기술력과 고급스러움을 담아냈다. 부드러운 색상과 도비 직조가 특징인 300D도비 멜란지 원단, 프리미엄 패턴의 카본 프레임, 58cm의 하이포지션 시트 등 고가 유모차의 스펙과 동일한 기능을 적용했다. 디럭스 유모차임에도 한 손으로 간편하게 양방향 폴딩이 가능해 외출과 보관이 편안하다. 뿐만 아니라 22kg 유럽 안전기준을 통과해 아이에게 안전함을 선사하며 동시에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리안 솔로 절충형 유모차는 스테디셀러 유모차로 많은 고객들에게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다. 8kg대의 가벼움과 이지 폴딩, 캐리어 형태로 이동 가능한 기존의 장점은 유지하면서 아기의 안전함을 고려한 항균 원단, 기초 체온이 높은 아이를 위한 쿠션감 있는 쿨링 이너시트, 한 손으로 길이 조절이 가능한 안전벨트와 마그네틱 버클 등 기능적인 디테일을 2022년형에 적용했다.
리안 그램플러스도 휴대용 유모차를 찾는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으로 등받이 각도, T바 안전각도에 상관없이 원터치 퀵 폴딩 가능, 5.8kg의 가벼운 무게, 95~180도의 등받이 각도조절, 풀차양 캐노피 등 기존의 장점은 유지하되 디자인적인 부분을 업그레이드 했다. 빛의 방향에 따라 반사되는 부드러운 곡선의 유광 프레임과 수레바퀴의 살을 본 떠 만든 스포크 타입의 휠로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리안 레브는 리안이 새롭게 출시하는 프리미엄 휴대용 유모차 라인이다. 블랙 프레임과 시트에 유니크한 레몬 옐로우, 부드러운 느낌의 네추럴 베이지를 적용하여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오토폴딩 기능이 있어 한 손으로 폴딩, 언폴딩이 가능하며 46cm의 하이 포지션 시트, 편리한 수납을 위한 이중 장바구니, 핸들과 바퀴 축간의 보폭 공간을 구현해 주는 주행중 킥 현상을 방지해 편안한 외출이 가능하다. 22kg 유럽안전 기준을 통과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리안의 신제품은 에이원베이비 자사몰과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램플러스는 현재 예약판매가 진행되고 있으며 구매 시 유모차 고리, 유모차 정리함 증정, 포토후기 작성 시 방풍커버 추가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레브는 오는 28일부터 예약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리안 솔로는 현대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론칭 첫 방송 기념으로 풋머프, 이너시트, 컵홀더, 유모차 고리, 방풍커버 증정, 트래블 세트 구매시에는 카시트 이너시트까지 증정해 최다 사은품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포토후기 작성 시 9만8000원 상당의 마더백을 추가로 증정한다. 현재 사전 구매가 진행되고 있으며 방송과 동일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어 바쁜 엄마들의 경우 미리 주문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