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카시트 전문 브랜드 조이(Joie)가 Enjoy the Safety 안전 캠페인의 일환으로 #영상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3월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조이의 안전함을 편안하고 즐겁게 즐기는 방법을 공유하고자 기획됐다.
이벤트에 사용되는 모델은 조이 아이스핀 아이사이즈 회전형 카시트로 영국에서 온 조이 브랜드의 카시트군 중 대표모델이다.
참여 방법은 수개월 또는 수년간 해당 브랜드를 이용한 선배맘 혹은 태어날 아기를 위해 준비 중인 후배맘들 모두 각자의 방식으로 조이 아이스핀의 장점을 20초~1분 내외 영상을 통해 표현하면 된다.
동영상, 릴스, 편집된 영상 등 모든 영상 형태로 응모할 수 있으며, 지정된 추천 태그를 포함해 영상 게시물을 업로드(#조이카시트 #조이아이스핀아이사이즈 #카시트 #신생아카시트추천 #조이영상챌린지 @joie_korea)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11일 조이 공식 인스타그램과 블로그를 통해 진행된다.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챌린지 1등상’으로 60만원 상당의 다이슨 드라이기를 증정하며 ‘챌린지 2등상’ 2명에게 발뮤다 토스터를 증정한다.
조이 아이스핀은 한 손으로는 아이를 케어하며 다른 한 손으로 회전이 가능해 아이에게 집중할 수 있는 원핸드 회전기능, 헤드레스트 확장 시 어깨 벨트 자동 조절 기능을 탑재했다. 메모리 폼 헤드레스트를 통한 안전하고 편안한 공간 확보와 손쉬운 카시트 설치 방법도 강점이다.
조이 아이스핀은 부모가 아이를 위해 사용하는 기능들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쉬운 조작과 활용으로 일상 속에서 아이가 안전하고, 부모가 편리할 수 있게 한 것.
조이의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로 조이 패밀리들이 조이 카시트의 편리함과 편안함을 직접 전해주는 모습이 기대된다"면서 "앞으로도 더 많은 아이들과 부모님들이 조이 카시트와 함께 안전하고 즐거운 외출할 수 있도록 캠페인 및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키즈맘 뉴스룸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