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카시트 전문 브랜드 순성이 GS샵 모바일 라이브 ‘샤피라이브’ 첫 방송을 기념해 인기 카시트 제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순성은 이번 방송을 기념해 GS샵에서 오는 11일까지 이틀 동안 풍성한 카시트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오늘(10일) 오후 12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단독 혜택과 구매 인증 이벤트 등의 혜택이 더해진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곧 다가올 봄 시즌 인기 품목인 휴대용 및 주니어 카시트 특집으로 진행된다.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휴대용 카시트 ‘빌리’는 GS샵 단독 할인 쿠폰 및 카드 할인 등을 포함해 최대 40% 할인하며, 전용백과 목베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라이브 방송 중 구매자에게는 킥매트를 추가 증정한다.
대표 주니어 카시트 '제나주니어 플러스'는 최대 33% 할인하며 전용 컵홀더와 주니어 쿨시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빌리’와 마찬가지로 라이브 방송 중 구매자에게는 킥매트 사은품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라이브 방송 구매자를 위한 '구매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할인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빌리’, ‘제나주니어 플러스’외에도 순성의 대표 회전형 카시트 ‘핀’을 최대 50% 할인하는 등 특별한 혜택으로 순성 카시트를 만나볼 수 있다.
순성 브랜드 관계자는 "순성의 첫 GS샵 라이브 방송에 대한 기대가 큰 만큼 풍성한 단독 혜택을 준비했다"고 강조하면서 "방송을 통해 유용한 카시트 사용법과 알찬 혜택 모두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 및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S샵 행사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