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카시트 전문 브랜드 순성이 9일부터 12일까지 나흘간 공식 순성몰에서 ‘연말 결산 SALE’을 진행한다.
순성은 연말을 맞아 '한정 수량 타임 특가 이벤트'를 준비했다. 9일~11일까지 사흘간 오전 10시 정각에 이벤트 상품 판매를 오픈하며, 휴대용 카시트 인기 1위 '빌리'와 독일 큐터스의 절충형 유모차 '토디', 유아 목베개를 최대 98% 할인한 초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특별 이벤트인 만큼 한정 수량, 선착순 판매로 진행된다.
이와 더불어 행사 기간 동안 순성의 대표 인기 카시트를 최대 55% 할인한다. 회전형 카시트 '핀'을 55% 할인하며 전용 선쉐이드 사은품을 증정한다. 토들러 카시트 '브릭'과 국민 주니어 카시트 '제나 주니어' 또한 특별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특히, 2021년 하반기에 출시한 신제품 '제나 주니어 플러스'를 최초로 30% 할인한다. 육아툰 작가 '썬비'와 협업해 선보인 특별 굿즈 '더스트 커버'를 구매자 전원에게 증정할 계획이다.
순성의 패밀리 브랜드인 독일 유모차 브랜드 큐터스도 연말 결산 세일에 참여한다. 절충형 유모차 '토디'를 64% 할인된 특별가에 만날 수 있으며, 핸들커버와 방풍커버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큐터스의 인기 쌍둥이 유모차 '듀엣프로'는 30% 할인을 진행하며 유모차라이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유모차, 카시트 사용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한커버, 킥매트 등의 악세서리 제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순성 관계자는 "2021년이 얼마 안 남은 시점에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마지막 특별 행사를 준비했다"고 강조하면서 "역대급 타임 특가의 행운과 다양한 제품들의 할인 혜택 모두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행사 정보는 공식 순성몰과 순성 온라인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