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큐브의 동요브랜드, 와글와글 동요마을이 ‘오케스트라 자장가 BEST 5를 발매했다.
오케스트라 자장가 BEST 5는 와글와글 동요마을의 7번째 시리즈로 풍성하고 포근한 오케스트라 앙상블이 돋보이는 앨범이다.
와글와글 동요마을은 ‘동요인 듯 동요 아닌 동요 같은 동요’를 표방하는 시리즈로 기존의 동요에서 느낄 수 없었던 새로운 시도를 도전하는 시리즈다.
2017년, 첫 번째 프로젝트인 고음질 동요 BEST 60을 출시한 와글와글 동요마을은 매 앨범마다 새로운 콘셉트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획일화된 동요의 사운드가 아닌 다양한 형태의 동요 앨범을 발매했다.
팝, 일렉트로니카, 뉴에이지, 재즈 등 다양한 장르들을 접목시켜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즐길 수 있는 트랜디한 동요가 바로 ‘와글와글 동요마을’ 의 가장 큰 장점이다.
와글와글 동요마을은 2016년 ‘고음질 동요 Best 60’을 시작으로 2021년 현재 6번째 동요앨범을 발매했다. 각 앨범마다 새로운 콘셉트를 시도하여 다채로운 느낌을 선사한다.
‘고음질 동요 Best 60’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재미있는 편곡이 돋보이는 앨범으로 고음질 음원을 시도한 첫 번째 동요 앨범이다.
‘꿀잠 자장가 Best 20’은 기타와 피아노의 하모니가 인상적인 앨범으로, 아이와 엄마가 모두 만족할 수 있게 음원의 퀄리티에 많은 노력을 기울인 자장가 앨범이다.
'우쿨렐레 전래동요’는 전래동요를 우쿨렐레로 연주한다는 기발한 생각이 인상적인 앨범이다. 특히 구전동요가 우쿨렐레라는 재미있는 악기로 연주되어 흥미를 유발한다.
'영어동요 Best 10’은 영어 공부도 하고 악기도 배워볼 수 있는 앨범이다. 피아노, 기타뿐만 아니라 금관악기, 목관악기 등 다양한 악기들을 사용하여 기본적인 악기들도 알아가는 시간을 가진 앨범이다.
'휴식을 위한 클래식기타 소품집’은 유명한 클래식 음악을 피아노가 아닌 클래식 기타로 감상해 볼 수 있다. 피아노로 들을 때와 또 다른 느낌을 주는 이 앨범은 휴식, 명상 등 차분하게 쉬고 싶을 때 감상할 수 있다.
'기상송’ 은 아침을 깨우는 발랄하고 상쾌한 음악들로 채워져 있다. 동요에 트랜디한 장르인 트랩, 일렉트로니카 등을 접목시킨 파격적인 음악이다.
관계자 측은 “본사의 이번 앨범은 풍성하고 포근한 오케스트라의 앙상블이 편안하게 잠들게 해주며, 정신없이 지나간 하루의 끝에 들리는 감미로움으로 마음을 쉬게 해주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와글와글 동요마을 ‘오케스트라 자장가 BEST 5는 네이버 바이브 및 각종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키즈맘 뉴스룸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