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Infant care
영국 카시트 조이, 오는 9일 조이 데이 쇼핑 라이브 방송
입력 2021-11-08 17:40:43 수정 2021-11-08 17:40:43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에이원의 영국 프리미엄 토탈 브랜드 '조이(Joie)'가 네이버 쇼핑 라이브로 오는 9일 화요일 오후 1시에 라이브 최대 혜택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조이 데이’ 라이브 모바일 방송은 글로벌 브랜드 조이의 공식 수입사인 ㈜에이원의 모회사 계성 산업 창립 63주년을 기념해 준비한 프로모션으로 조이의 베스트 제품을 최대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에 국민 회전형 카시트 아이스핀 360 회전형 카시트와 넥스트 아이사이즈 주니어 카시트 아이트레버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조이 아이스핀 360은 백화점 상품권, 오가닉 어깨 벨트 커버, 르그로베 블랭킷 세트 사은품에 포토 후기를 남기실 경우 카시트 보호매트를 증정하고, 라이브 중 구매 시 멤버십 회원 최대 12%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조이 아이트레버는 백화점 상품권, 쿨시트, 러닝 저닝 퍼즐 사은품 증정한다.

조이 아이스핀360은 신생아부터 5세까지 사용 가능한 회전형 컨버터블 카시트로, 최신 유럽 안전 기준 아이사이즈(i-Size)는 기본, 최대 유럽 자동차 협회인 ADAC테스트에서 1.8점으로 국내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하여 독보적인 안전 부분이 입증된 카시트다.

측면에 위치한 카시트 회전버튼으로 어느 방향에서도 편리하게 회전할 수 있고, 동급 회전형 카시트 중 가장 부드러운 회전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넓은 카시트 사이즈는 가장 안전한 후방 장착 모드로 최대 19kg까지, 36개월의 아이까지 편안하고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자동 측면 충격 보호장치로 아이를 안전하게 보호하며, 인텔리 핏 메모리폼 헤드레스트를 포함하여 아이를 편안하고 안전하게 보호한다. 추가적으로 탈·부착이 가능한 캐노피는 자외선 차단은 기본, 차량내 에어컨, 히터의 차갑고 뜨거운 바람으로부터 아이를 보호한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아이사이즈 주니어 카시트 ‘아이트레버’도 특별가로 준비했다. ‘아이트레버’는 국내보다 까다로운 유럽의 안전 인증은 물론 더 엄격한 독일의 안전 테스트 ADAC 테스트까지 2021년 주니어 카시트 중 최고 점수인 1.9점을 획득하여 확실하게 검증된 제품으로 독보적인 안전성이 돋보인다.

안전하고 설치가 간편한 아이소픽스 고정 방식에 원터치 10단계로 아이 성장 단계에 따라 자동으로 시트 높이를 조절할 수 있으며, 2단계 등받이 각도 조절과 3단계 시트 깊이 조절로 아이 성장에 따라 아이가 가장 편안한 자세로 사용할 수 있다. R-129/03 (아이사이즈) 이후의 주니어 카시트에만 적용되는 그린 벨트 가이드 라인으로 편하고 안전하게 안전 벨트를 체결 할 수 있어 아이들에게 올바른 안전벨트 착용 습관을 길러줄 수 있다.

주로 신생아 카시트에만 적용이 되었던 인텔리 핏 메모리 폼으로 충격 흡수율 95% 이상을 자랑하는 헤드레스트로 아이를 편안하고 안전하게 맡길 수 있으며, 측면 충돌 시 아이에게 전해지는 충격을 흡수시켜주는 'Tri-Protect - 3중 충격 보호 장치 시스템'으로 아이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한편, 전세계 174개국에서 사랑 받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 조이(Joie)는 유모차, 카시트, 유아식탁의자 등 다양한 유아용품을 국내에 선보이며 토탈 유아용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31만 소비자가 선정한 ‘퍼스트 브랜드 대상 7년 연속 수상’을 비롯해 ‘최고의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고객 감동 브랜드 지수’에서 카시트 부문 대상 및 1위를 수상하며 국내 1등 카시트 브랜드로 자리를 공고히 하고 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입력 2021-11-08 17:40:43 수정 2021-11-08 17:40:43

#카시트 , #조이 , #쇼핑라이브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