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생활용품 판매 업체 빨래백신이 지난 3개월 간 성실히 활동한 '서포터즈' 회원들에게 미션 완료 선물을 증정했다.
앞서 지난 7월, 빨래백신은 '키즈맘' 카페 회원 27명을 선정해 무료로 자사 제품을 증정하고, 이를 사용한 회원들의 생생한 사용 후기를 알리는 서포터즈 활동을 진행해왔다.
3개월 간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세탁조클리너 등 친환경 제품에 대한 키즈맘들의 후기가 입소문을 탔고, 여러 맘카페에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관심을 끌었다.
빨래백신은 여름부터 가을까지 진행된 긴 서포터즈 활동에도 성실히 참여해 준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기프티콘을 증정했다.
또, 우수 후기 3명을 선정해 총 60만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계절이 바뀔 때까지 지속적으로 후기를 올려준 회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빨래백신 관계자는 "아이들이 있는 가정집에서 직접 제품을 사용해주신 서포터즈 회원님들 및 고객님들께 너무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친환경 세제로 우리 아이들과 지구를 지키는 빨래백신이 되도록 하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한편 빨래백신은 현재 20~35% 할인 특가로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세탁조클리너 3종 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3가지 친환경 빨래백신을 모두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알찬 기획이다.
당첨자 명단은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 키즈맘'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주미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입력 2022-11-01 16:39:22
수정 2022-11-08 11:2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