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 때문에 집에 나만의 영화관을 설치하는 가구들이 점점 늘고 있으면서 잇따라 리클라이너소파의 구매도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발맞춰 일산가구단지 소파브랜드 레드플래닛은 리클라이너소파와 페브릭소파 등 전시제품 특가전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일산가구단지 소파브랜드 레드플래닛은 국내공장 제작이 진행되는 제품들 한정으로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도 누릴 수 있어 다른 매장과의 차별성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레드플래닛은 모든 가구의 원가를 공개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거품가격을 제외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페브릭소파, 세라믹식탁 등 다양한 디자인을 매장에서 직접 비교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해오고 있다.
이번 특가전 기간 동안 페브릭소파와 리클라이너소파를 제외하고도 다양한 디자인의 가구들을 할인 받을 수 있으며, 해당 특가전은 소비자들의 부담을 최대한 줄여줄 것으로 보여진다.
소파브랜드 레드플래닛 관계자는 “매장에서 직접 체험해 보고 결정하실 수 있기 때문에 시간적으로 여유로우실 때 언제든지 매장을 방문하셔서 상담받아보시는걸 추천드린다며, 특히 제품을 구매하시는 고객님들께는 여러 사은품 증정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이번 기회에 많은 혜택을 누리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소파전문브랜드 레드플래닛의 다양한 할인 기획전은 홈페이지 또는 매장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즈맘 뉴스룸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