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업계에 친환경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모이몰른이 지속가능성을 바탕으로 한 신규 라인업을 선보이며 ESG 경영 흐름에 동참한다.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유니크 스칸디 스타일 브랜드 모이몰른이 지속가능성의 가치를 담은 '리리(ReRe)' 라인을 선보이며 다운 아우터 아이템을 출시하고 관련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리리 라인은 아이들이 살아갈 앞으로의 환경을 위한 모이몰른의 지속 가능한 상품군으로, 자원의 낭비를 막고 다시 활용하자는 ‘Reduce waste & Recycle’의 의미를 담았다. 환경의 가치를 소중하게 생각하는 소비자를 응원하고, 지속가능성을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첫 타자로 출시된 제품은 '리리다운' 아우터 4종이다. 리리다운 시리즈는 다운 채취 시 발생하는 다양한 다운 소재를 리사이클링 특수 공정으로 가공해 지속가능성의 취지를 높였다. 이 과정을 통해 다운 소재 특유의 부드러운 촉감과 볼륨감을 한층 살린 점도 돋보인다.
부드러운 터치감이 인상적인 ▲SOFT&밀키리리다운점퍼는 덕파이버(Duck Fiber) 소재로 제작된 만큼 따뜻하지만 가벼운 무게감을 자랑하며, 아이들의 활동성까지 높였다. 동글동글한 핏과 옆선 퀼팅으로 아이들의 귀여운 분위기를 한층 뽐낼 수 있다. 블루와 베이지 두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더욱 다양한 코디가 가능하다.
빅다이아 모양의 퀄팅 자수로 포인트를 준 ▲SOFT&밀키리리다운롱점퍼는 긴 기장으로 출시돼 한층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다. 여아의 경우 털부츠와 함께 매치하면 더욱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SOFT&스퀘어리리다운조끼는 안감 컬러와 동일한 스냅컬러를 활용해 포인트를 주었다. 깔끔하고 심플한 컬러감이 돋보이며, 조끼 형태로 어떤 아이템과도 코디가 가능한 만능 아이템으로 꼽힌다. 간절기부터 착용이 가능하며 다양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리리다운 출시와 함께 ‘그린슈머를 위한 모이몰른의 응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환경을 위한 가치소비를 응원하는 이벤트로, 리리다운 아우터 구매 시 리리(ReRe)를 형상화한 2121점 쑥쑥포인트가 추가 적립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캠핑용품 전문 브랜드 ‘카즈미’의 스타일리시한 텐트도 증정한다. 프로모션은 오는 4일부터 17일까지 14일간 진행된다.
신지영 한세드림 모이몰른 MD팀장은 "모이몰른은 대표적인 유아동복 브랜드로서 환경을 생각한 그린슈머를 응원하기 위해 지속 가능한 가치를 담은 ‘리리 라인’을 새롭게 기획하게 되었다"며 "일상 속에서도 '지속 가능성'을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패션 아이템으로 건강한 친환경 행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