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가 아기욕조 플렉시바스를 직접 사용해보고 활용법을 공유하는 대국민 체험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플렉시바스 사용자는 물론 사용 경험이 없는 소비자도 참여할 수 있도록 ‘플바체험단’과 ‘플바챌린지’ 2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먼저 ‘플바체험단’은 플렉시바스 사용 경험이 없는 소비자를 위한 이벤트다. 초보 부모가 가장 어렵게 느끼는 신생아 목욕을 수월하게 돕는 접이식 아기 욕조로 0세부터 6세까지 형제, 자매도 함께 쓸 수 있는 ‘플렉시바스 라지’를 100명에게 증정해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체험단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플렉시바스가 필요한 사연을 적어 스토케 공식 인스타그램에 안내된 이벤트 페이지에 접수하면 된다. 내달 4일까지 모집하며, 당첨자는 이틀 뒤인 6일 발표할 예정이다. 이후 체험단은 플렉시바스 사용 후기 2건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우수 체험단 10명에게는 스토케 유아의자 트립트랩 풀 패키지(2명), 유아의자 스텝스(3명), 유아용 캐리어 젯키즈(5명)를 증정한다.
'플바챌린지'는 기존 사용자를 위한 이벤트다. 플렉시바스와 함께하는 육아 꿀팁을 공유하는 것으로 목욕을 포함해 플렉시바스를 활용한 다양한 놀이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해당 이벤트는 4일까지 진행되며, 우수 챌린저 6명에게는 스토케 유아의자 트립트랩 풀 패키지(1명), 유아의자 스텝스(2명), 유아용 캐리어 젯키즈(3명)를 증정한다.
스토케 관계자는 "손쉬운 사용과 보관으로 언제 어디서나 아이와 즐거운 목욕과 놀이가 가능한 플렉시바스를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해볼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평소 플렉시바스에 가졌던 궁금증을 해소하고 '집콕' 일상에서 아이와 함께 플렉시바스를 활용한 다양한 체험 놀이를 즐겨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플렉시바스는 접이식 디자인과 가볍고 콤펙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아이와 즐거운 목욕과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아기욕조다. 민감한 아기 피부를 위해 ‘비스페놀A’(BPA)와 같은 유해 성분이 없는 친환경 소재로 제작되어 아기의 안전과 건강에 대한 부모의 걱정을 덜었다. 또한 출산 후 약해진 손목을 가진 엄마도 어렵지 않게 신생아 목욕이 가능한 ‘신생아 서포트’와 부모가 무릎을 굽히거나 허리를 숙이지 않아도 되는 ‘플렉시바스 스탠드’를 활용하면 더욱 수월하게 아기 목욕을 시킬 수 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