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카시트 전문 브랜드 순성이 뜨거운 여름을 맞아 3일 오후 12시부터 다음날인 4일 오후 12시까지 24시간 동안 위메프 썸머 슈퍼 타임 특가를 진행한다.
순성은 올 여름 뜨거운 더위와 집콕 육아에 지친 사람들을 응원하고자 시원하고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이번 행사에서 순성은 회전형 카시트 '핀', 휴대용 카시트 '빌리', 토들러 카시트 '브릭' 등 주요 인기 카시트를 최대 55% 할인한다. 제품 구매 시 '핀'은 전용 선쉐이드와 여름 필수 악세서리 쿨시트를 증정하며 '빌리'는 전용백과 목베개를, '브릭'은 전용 선쉐이드와 컵홀더를 증정한다. 또한 국민 주니어 카시트 '제나 주니어'는 40% 할인하며 컵홀더와 전용 쿨시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카시트와 함께 사용하면 유용한 카시트 악세서리도 한정 수량 특별 할인을 진행한다. 깨끗한 차량 관리를 위해 필요한 '순성 킥 매트'를 100개 한정 수량으로 72% 할인하며, 해당 품목은 큰 폭의 할인율로 가장 빠른 품절이 예상된다.
또한, 카시트 구매 고객에 한해 선착순 88명까지 실리콘 접이식 컵을 추가 증정하며, 구매 후기 이벤트 참여시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최대 2만원권과 커피 모바일 쿠폰 등을 증정한다.
순성 브랜드 관계자는 "더운 날씨와 코로나19 확산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잘 버틸 수 있도록 풍성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면서 "가족의 안전과 건강을 생각하며 슬기롭게 이 시기를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순성 공식 온라인 채널과 위메프 타임 특가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입력 2022-08-03 09:00:04
수정 2022-08-03 09:0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