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하우스 수유나시브라탑 그레이 색상
임신과 출산의 과정을 거치며 여성의 몸은 정서적인 변화와 더불어 다양한 신체적 트러블을 겪을 수 있는데, 이럴 때일수록 몸을 편안하게 감싸고 받쳐주는 속옷을 착용해 최대한 신체에 주는 압박감을 줄여야 한다.
오직 임산부만을 위한 언더웨어 제품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프라하우스는 임신 초·중·후기부터 출산 후까지 편하고 부담없이 입을 수 있는 수유나시브라탑을 선보이고 있다.
프라하우스 수유나시브라탑은 임신기부터 수유기까지 4계절 입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노와이어 풀컵 스타일로 제작되어 가슴 전체를 압박감없이 편안하게 감싸준다.
천연 목재 유칼립투스에서 추출한 텐셀 95%를 적용해 피부 자극 없이 부드럽게 닿으며 통기성과 신축성이 좋아 땀이 나는 날씨에도 붙는 느낌없이 입을 수 있다.
볼륨을 주는 핏감도 놓치지 않았다. 3D입체 패턴의 소프트 몰드캡 내장으로 깔끔하고 부드러운 가슴 핏을 만들어 준다. 무엇보다 평소 이너웨어로 입을 수 있으면서도 편리하게 수유를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원터치 수유고리와 풀-틸트 다운 개폐방식으로, 옷을 벗지 않아도 간단하게 수유할 수 있다.
유해물질에 가장 신경을 많이 써야 하는 임산부와 아기에게 닿는 제품인만큼 안전성도 꼼꼼하게 점검했다. 20여가지 알러지성 염료와 발암물질 무검출 확인을 받았으며 한국의류시험연구원 안전품질 검사를 통과했다.
색상은 네이비, 그레이, 스킨, 블랙 4종으로 출시됐다.
이진경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입력 2022-07-23 17:55:40
수정 2022-07-23 17:5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