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하우스 임산부 아기속옷전용 세탁세제&섬유유연제
임산부 언더웨어 전문 브랜드 프라하우스가 임산부·아기 속옷 전용 친환경 고체 세제&섬유유연제를 새롭게 선보인다.
100% 식품첨가물과 친환경 원료로 제작된 프라하우스 ‘베이비 앤 속옷 전용 세탁세제’는 인체와 자연에 무해한 덴마크산 프리미엄 6종 효소로 강력한 세척력과 탈취력을 자랑한다. 각종 의류에 묻은 얼룩을 안전하게 제거하고, 미세먼지나 유해균, 악취를 유발하는 세균을 없애는데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프라하우스 관계자는 "연약한 아기 피부에 닿는 속옷을 세정하는 제품인만큼 안전성에 가장 많은 공을 들였다"면서 "석유계 합성계면활성제, 형광증백제, 중금속, 전인산염 등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EWG그린 등급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프라하우스 세탁세제&섬유유연제는 고체형 타블릿 발포세제로 세탁 편리성을 높이고 세탁물 손상은 줄이도록 했다. 간편한 타블릿 형태이기 때문에 세탁할 때마다 뚜껑에 세제가 흐르거나, 잔류 세제가 남을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특히 손목이 약한 임산부나 육아맘이 무겁고 부피가 큰 액체 세제를 들고 다닐 필요가 없어 편리하고 실용적이다.
'베이비 앤 속옷 전용 섬유유연제'는 안전한 무향기&무자극 유연제로, 섬유의 복원과 유연성 회복, 정전기 방지 등에 집중해 제작했다. 섬유유연제에는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알란토인과 내츄럴 베타인 성분이 함유됐다.
친환경 커필름으로 종이 기반의 친환경 합성 소재를 사용해 환경을 생각하는 그린컨슈머들의 마음까지 사로잡고 있다.
프라하우스 관계자는 “임산부·아기 속옷 전용 고체 세제&섬유유연제 론칭 기념으로 자사 홈페이지에서 30% 할인 행사를 하고 있다”면서 “아이들의 건강과 환경까지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진경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
입력 2021-07-16 14:08:20
수정 2021-07-16 14: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