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의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티튜드가 폼타입 주방세제를 재론칭했다. 아기들이 매일 사용하는 젖병은 화학성분 잔여물이 남지 않도록 제대로 세척하는 것이 중요하다. 에티튜드 주방세제는 자연유래성분을 사용해 화학물질 걱정이 없고, 면역력이 약한 아기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성을 입증 받은 순한 성분이 특징이다.
에티튜드의 젖병세정제는 폼 타입으로 소량으로도 즉각적이고 신속한 세정이 가능하다. 코코넛에서 얻은 식물성 세정성분 등 자연유래 성분으로 과일과 채소까지 세척 가능한 1종 주방 세제인 동사에 젖병세정제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우수한 세척력으로 젖병의 우유 기름때도 말끔하게 설거지가 가능하며, 공기 중 수분을 끌어당기는 귀리추출물을 함유해 맨손 설거지에도 피부 자극이 없다.
에티튜드는 안전에 안심을 더한 ‘에티튜드 책임인증 시스템’을 적용하여 3중으로 엄격해진 품질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캐나다 청정 고도 정제수 사용으로 안전성을 높였을 뿐 아니라 공식수입원인 ㈜쁘띠엘린을 통해 수입된 제품에는 각 생산 분마다 캐나다에서 개별안전인증테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에티튜드 성적서 확인 사이트에서 제품고유번호 및 개별생산코드의 숫자와 영문 입력 시 제품 품질 검사 결과와 시험 성적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에티튜드에서는 폼타입 주방세제 재론칭을 기념하여 쁘띠엘린 스토어에서 40% 할인 혜택과 무료 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티튜드 폼 타입 주방세제를 포함한 에티튜드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등의 제품들은 쁘띠엘린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