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성의 글로벌 브랜드 듀클이 KSCI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카시트 부문 1위를 기념해 위메프에서 22일 하루 동안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1위를 결정하는 것으로 듀클은 유아 카시트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듀클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위메프에서 '브랜드데이'를 진행하며 주요 인기 카시트를 최대 51% 할인한다. 신생아부터 사용하는 회전형 카시트 핀을 최대 51% 할인하며 선쉐이드, 쿨시트, 보호매트 총 3종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가성비 뛰어난 주니어 카시트로 알려진 제나는 최대 41% 할인하며 2종의 구매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한, 아이 체중 9kg부터 25kg까지 오랜 기간 사용하는 휴대용 카시트 빌리는 42% 할인 및 3종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신생아 카시트 데일리, 토들러 카시트 브릭 등 주요 카시트 제품들을 큰 할인 혜택에 만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7년 연속 수상에 감사 드리는 마음으로 마련한 행사"라고 말하면서 "큰 할인과 풍성한 사은품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위메프 행사 페이지 및 듀클 온라인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듀클은 국내 대표 카시트 전문 기업 순성의 글로벌 브랜드로, 회전형 카시트 핀(PINN), 휴대용 카시트 빌리(Billy) 등을 출시해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또한, 중국, 러시아, 태국, 우크라이나 등 총 7개국에 카시트를 수출하며 대한민국 카시트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