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인플루언서 허밍베리(윤서하)가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물빛미 '동키밀크 모이스처라이징 수분크림(이하 동키크림)'과 '동키밀크 생크림 클렌저(이하 동키 클렌저)' 공구를 오픈했다.
'동키크림'은 순하고 수분지속력이 강한 수분크림으로 시간이 지나도 수분을 촉촉하게 유지해주며 피부에 활력을 준다. 끈적임 없는 부드러운 크림 타입 제형으로 땅김 없이 피부에 착 감기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천연 EGF 성분이 다량 함유된 당나귀 우유 성분으로 이뤄져 손상된 피부 재생에 효과적이다.
'동키 클렌저'는 동키 밀크의 고보습과 스피룰리나의 미세먼지 흡수 억제 기능까지 더해져 피로가 쌓인 피부에 꼭 필요한 기능만 담은 제품이다.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이 부드러운 세안을 돕고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 속 수분 증발을 막아 촉촉함을 오래 유지해준다.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이벤트를 실시하며, 3개 구매 시 본품 1개를 증정하고 랜덤 추천자를 추려 동키 인형을 선물하는 프로모션도 함께한다. 자세한 내용은 허밍베리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허밍베리는 결혼 5년 차 주부 겸 뷰티 인플루언서다. SNS를 통해 자연스러운 일상과 뷰티 정보를 공유해 주부들의 공감대를 사며 소통하고 있다.
키즈맘 뉴스룸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