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임산부가 입는 팬티는 편안함과 소재 등을 꼼꼼하게 따져보고 골라야 하기 때문에 임부용 팬티를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브랜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구매 실패 확률을 줄이는 방법 중 하나다.
친환경 임산부 언더웨어 전문 브랜드 프라하우스는 30여 년간 임산부의 체형과 태아에 미칠 영향까지 고려한 임산부 전용 제품들을 런칭하며 안전성과 신뢰성을 입증해 왔다.
특히, 배가 나오기 시작하는 임신 중기(4~5개월)이후부터 출산 후까지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프라하우스 요일팬티 5종세트는 복부 전체를 안정감 있게 감싸주고 배를 따뜻하게 해주기 때문에 임산부들이 자주 찾는 제품이다.
프라하우스 임산부 요일팬티 5종세트
요일팬티는 국내산 프리미엄 엘라스토머 탄성소재를 사용했으며 20여 가지 알러지성 염료, 30여 가지 발암물질 검출 여부를 검사해 모두 무검출 판정결과를 받았다.
또한 분비물이 많이 나올 수 있는 임산부들의 몸 상태를 고려해 하단을 타올지로 처리해 위생적으로 착용하며 건강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후면 노라인 햄원단은 뛰어난 보정력을 제공하며, 팬티 라인이 두드러지지 않아 깔끔하게 착용 가능하다.
요일팬티 5종은 톤다운 된 블랙, 다크그레이, 진베이지, 스킨, 핑크 색상으로 출시됐다.
입력 2020-10-16 15:00:01
수정 2020-10-16 15:00:01
#요일팬티 , #임산부 , #임산부 요일팬티 , #요일팬티 5종세트 , #친환경 임산부 , #프라하우스 , #임신 팬티 , #임산부속옷 , #프라하우스 팬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