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프리미엄 스트롤러 브랜드 '부가부(Bugaboo)'가 자연의 고요한 색감과 풍경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부가부 폭스2 미네랄 컬렉션(Bugaboo Fox2 Mineral Collection)'을 오는 27일 출시한다.
순수하고 평온한 톤, 새로운 프리미엄 멜란지 소재와 럭셔리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부가부 폭스2 미네랄 컬렉션'은 미네랄에 빛이 반사될 때 나타나는 색감과 톤 그리고 텍스쳐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다. 이에 '워시드 블랙(Washed Black)'과 '토프(Taupe)' 두 가지 색상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선보인다.
올해의 가장 트렌디한 선택이라 할 수 있는 워시드 블랙 컬러는 프리미엄 멜란지 패브릭 소재의 겉감에 차분한 그레이 컬러의 린넨-룩 패브릭을 안감으로 사용해 심플하고 미니멀한 느낌을 연출한다. 특히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입체적인 깊이를 느낄 수 있는 워시드 블랙 컬러가 대담한 블랙 섀시와 어우러져 세련된 룩을 보여준다.
더불어 핀칭 처리된 블랙 레더-룩 핸들바와 캐리 핸들, 섬세한 체인 스티치의 디테일이 더해져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밝고 경쾌한 무드를 자아내는 미네랄 컬러인 토프 색상은 안감이 블루 그레이 패브릭으로 마감되어 블랙 컬러의 섀시와 블랙 레더-룩 핸들바 디테일이 어우러져 절묘한 대비를 이룬다. 배시넷 매트리스 커버는 부드럽고 통기성 좋은 면 100% 소재로 제작되어 신생아가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자연의 내추럴하고 세련된 우아함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 '부가부 폭스2 미네랄 컬렉션' 워시드 블랙과 토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부가부 홈페이지, 고객 센터 및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