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키즈맘 9월호가 발간됐다.
2020년부터 계절마다 독자들을 찾아가고 있는 매거진 <키즈맘>은 이번엔 가을을 한 권에 담았다.
이번 호에서는 엄마들이 애정하는 물티슈와 신생아 때부터 사용하는 젖병을 다뤘다. 또한 ‘차박’이라는 새로운 캠핑 문화에 따라 급부상하는 육아 용품을 살펴보았다.
이외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으로 인해 재택이 새로운 근무 형태로 자리 잡는 트렌드를 육아 관점에서 바라보았다. 이에 아이가 있는 가정이라면 고려할만한 인테리어 팁을 비롯해 아이와 함께 할 수 있는 정리법도 소개했다.
글쓰는 엄마와 그림 그리는 아빠가 육아를 주제로 일상을 보여주는 일러스트도 만날 수 있다. 베스트셀러 ‘딸바보가 그렸어’와 SNS를 통해서 많은 부모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들 부부의 최신작도 매거진 <키즈맘>에서 만나보자.
부록도 기존과 마찬가지로 부모의 육아를 더욱 편하게 해줄 제품을 엄선했다. ▲예스24에서는 블랑101 고농축 섬유유연제(시그니처향)을 선보였으나 27일 오후 4시 기준 품절 상태다.
▲교보문고(온라인) ▲인터파크 ▲알라딘에서는 에티튜드 베이비리브즈 2in1 내추럴 샴푸&바디워시(아몬드밀크향)을 부록으로 제공한다. 3만원대의 순한 샴푸&바디워시를 5000원 조금 넘는 비용으로 장만할 수 있고 유익한 육아 정보까지 가질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