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유모차 브랜드 큐터스가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인기 색상 유모차를 최대 50% 할인하고, 베베숲 물티슈·유모차 쿨시트 등 특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여름 특급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16일까지 브랜드 공식몰인 순성몰, 순성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큐터스의 패밀리 브랜드인 순성 카시트도 함께 참여한다.
특히, 카시트와 유모차 구매 고객 전원에게 안전하고 깨끗한 여름 휴가를 위한 아이템으로 육아툰 작가 썬비가 그린 'Baby in car' 스티커와 베베숲 휴대용 물티슈 1박스를 특별 증정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만날 수 있다.
큐터스의 절충형 유모차 토디(Tody)는 2020년형 그린 컬러와 톡톡 튀는 느낌의 민트 컬러, 네이비, 리틀 몬스터 컬러를 최대 42% 할인한다. 신 유럽 인증을 받은 토디는 신생아부터 체중 22kg 아이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기내 반입이 되는 컴팩트한 폴딩 사이즈로 미니멀한 육아를 원하는 부모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또한, 토디와 듀클 캐리 바구니 카시트로 구성된 올인원 세트는 50% 할인과 함께 유모차 컵홀더, 쿨시트, 유모차 정리함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디럭스 유모차 스파이더(Spider)는 네이비 컬러를 40% 할인하며, 듀클 캐리 바구니 카시트를 더한 올인원 세트는 50% 할인한다. 유모차 단품과 올인원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전용 핸들커버, 쿨시트, 유모차 정리함을 증정한다.
스파이더는 디럭스 유모차로서의 기능을 완벽히 갖추면서 컴팩트한 무게와 사이즈,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해 디럭스 유모차 구매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스파이더는 디럭스 유모차로서의 기능을 완벽히 갖추면서 컴팩트한 무게와 사이즈,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해 디럭스 유모차 구매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7월 출시한 큐터스의 패밀리 쌍둥이 유모차 듀엣프로는 밝고 화사한 모카 컬러를 30% 할인하며 유모차라이너와 쿨시트, 유모차 정리함, 컵홀더를 증정한다.
국내 대표 카시트 순성도 이번 특급 할인에 함께한다. 회전형 카시트 듀클 핀은 시워한 애쉬 블루, 네이비 컬러를 30% 할인한다.
아울러 스테디셀러 주니어 카시트인 제나 주니어 카시트는 딥 블루 컬러를 22% 할인한다. 핀 구매 시에는 선쉐이드와 쿨시트를, 제나 주니어 구매 시에는 컵홀더와 쿨시트를 증정한다.
큐터스와 순성의 '여름 특급 할인' 행사는 순성몰과 순성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몰별 혜택이 조금씩 다를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각 몰의 이벤트 페이지를 확인하자.
김경림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