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뷰티 에스트라가 유튜브 '티키틱'과 협업한다. 급성 피부 트러블을 정확하고 빠르게 케어하는 '테라크네365 설퍼'를 재밌게 알리기 위해서다.
연극영화과 출신의 크리에이터로 이뤄진 '티키틱'은 48만 구독자를 보유, 10~20대가 좋아하는 음악을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틱톡, 삼성, LG 등 국내 다양한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으나 뷰티 브랜드와의 협업은 이번이 처음이다.
티키틱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는 이 영상은 갑자기 난 트러블로 인한 에피소드를 절묘한 배경음악을 통해 짧은 드라마처럼 풀어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기념으로 에스트라는 온라인 공식몰에서 해당 제품에 대해 2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트러블 유형을 테스트하고 즉석에서 1천명 대상으로 증정하는 설퍼 2종 체험키트 ▲인스타그램에 설퍼 제품 및 설퍼밴드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 하면 설퍼 구급상자 키트를 제공하는 설퍼밴드 챌린지 ▲제품 불만족시 100% 무료 환불을 보장하는 ‘효능 책임 환불제’를 시행한다.
에스트라 '테라크네365 설퍼'는 크림과 리퀴드 타입으로 개발돼 잠들기 전 트러블 패치처럼 사용하는 제품이다. 고함량 유효성분을 ‘황(설퍼)과 ‘칼라민’을 강력하고 안정화 해 배합한 ‘테라크네365 설퍼’는 3STEP으로 효능 검증 을 완료해 확실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에스트라 '테라크네365 설퍼 클리어 트리트먼트'는 크림 타입으로 트러블이 난 국소부위를 집중적으로 케어한다.
반면, 리퀴드 타입의 '테라크네365 설퍼 클리어액'은 보다 넓은 부위에 드레싱 하듯 사용하는 제품으로 80,000ppm의 유효성분이 피부 위에 파우더로 남아 밤새 트러블 부위를 정화하고 진정시켜 준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email protected]